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강원도여행 강원도맛집 영월맛집추천 영월옹심이칼국수 감자바우옹심이칼국수 에서 맛난 옹심이 칼국수 먹고 왔습니다!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두두두두두등장! 멋진 라이언 참 좋습니다 ㅋㅋㅋㅋ저번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점심에 어디 특별한 먹거리 없을까 하고 있었는데 동행이 ㅇㅂㅇ~~

여기 엄청 유명한 곳이라고 가보자고 해서 다녀온 곳이에요~~ 점심시간 지나고도 줄이

많이 서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었어요 ㅋㅋㅋㅋ아무 생각 없이 갔다가

대기줄 보고 엄청 놀랐습니다 정말 ㅋㅋ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비요일~~ 운치 좋은 강원도 여행을 해줍니다 ㅋㅋㅋㅋ

이날 화암동굴도 다녀왔어요 ㅋㅋㅋㅋ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

https://xodiddmldudls114.tistory.com/28

 

정선놀거리 정선여행 정선 볼거리 추천 화암동굴을 보고왔습니다!송아저씨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오~~~송 아저씨입니다 예ㅔㅔㅔ~~~와아 정말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요저는 보통 피씨로 쓰는편이라 어색하긴 합니다이거 쓰다가 날라가서 다시쓰는거에요 =ㅂ=..

xodiddmldudls114.tistory.com

진짜 재미나게 보고 왔으니 여행 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헤헤 ㅋㅋㅋㅋ

영월의 유명한 옹심이집 감자바우에 도착했습니다

와.... 진짜 놀란 게 저희 앞에 7팀인가 있었어요 이때 시간이 13시

다 되어갔는데 정말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안 믿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한 팀이 10명이 있는 팀도 있어서 재료소진되면 어쩌지 하는

고민도 했습니다 ㅠㅜ 재료 소진되면 장사마감해요 ㅠㅜㅜ~~~

영업시간은 딱 점심 장사만 하시더라고요

11:00~14:00까지 

*재료 소진 시 영업 종료됩니다*

 

도 있지만 다행히도 저희는 딱  마감전에 들어갔습니다

휴 ㅋㅋㅋ한 30~40분 대기했어요ㅋㅋㅋㅋㅋ

메뉴는 깔끔하게 옹심이랑 옹심이 칼국수 칼국수 

3개! 깔쌈하게 있었습니다 ㅋㅋㅋ

동동주나 막걸리도 잘 어울리는 주류였네요 ㅋㅋㅋ

호오.... 전부 직접 만드시는데 가격도 좋아요 굳굳굳~~

생각보다 내부가 넓은 편이라

회전율이 빠른 편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찬도 간단하게 나옵니다 냠냠

좋아하는 오이고추~~ 뭔가 직접 기른 느낌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저희는 안 먹었긴 했는데 메뉴 나오기 전에

강된장 무생채 비빔밥도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저녁을 맛난 고기 먹어야 하니 패스~~

곧이어 나온 오늘의 주인공 옹심이 칼국수~~~

와 ㅋㅋㅋㅋ담백해 보이잖아 ㅋㅋㅋ맛있겠당 ㅋㅋㅋㅋ

옹심이~~~~~~지난번 속초에서 맛있게 먹고 반해버린 옹심이 이이~~

야~~~ 여기도 그 슴슴하니 고소 쫄깃 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

들깨향이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이 맛에 먹는 거지 ㅋㅋㅋㅋㅋ이거야 ㅋㅋㅋ

면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저 근데 뜨거워서 엄청 천천히 먹었어요 ㅋㅋ저희 다음다음부터인가

재료소진으로 영업종료되어서 와 ㅋㅋ시간 딱 맞았다 생각했네요 럭키~~~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ㅋㅋㅋ오픈할 때 가는 게 편할 것 같아요

가족들끼리 운영하는 것 같았는데 가족분들 사이좋아 보여서 보는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ㅋㅋㅋ히히 이런 가게 오래갔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송아저씨 티스토리 포스팅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송아저씨 song_guy123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g_guy1234/?igsh=cG83OGU1YWRrMnB2

 

인스타시작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용^-------^~~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