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양양맛집 양양횟집 양양수산 양양여행 양양길수산 분위기좋은 횟집추천드립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송아저씨입니다 예헤~~~

 

커여운 오링 ㅋㅋㅋ뱅아리 레츠고~~~!!제가 얼마전에 양양을 다녀왔는데요

서핑의 성지 양양 서핑 한번 제대로 해볼려구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양 망고서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여기 망고 양양서프에서 추천해준 저녁맛집 양양길수산에 다녀왔는데요 ㅇㅂㅇ~~

쫘!~~~그럼 사진보면서 같이야기하실까요오 기기~~~~~

 

비가 올듯 말듯한 멋진 구름이랑 바다

18시가 넘어서도 서핑하는분들 많아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양양 길수산입니다 활어회 포장전문인데 술은 따로 안팔지만

가게 앞에서 먹고 갈 수 도있어요 ㅋㅋㅋ포장해서 먹는 포차 느낌이 나더라구요

 

 

와 들어가보면 활어가 바로 옆에 이렇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자연산도 있고 양식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고등어랑 광어랑 시킬려다가 고등어가 다 나가서

그냥 스테디셀러죠 ㅋㅋㅋ광어 우럭 시켜줬습니당 ㅋㅋ좋앙 ㅋㅋㅋ

 

편의점에서 밥이랑 라면 그리고 와인사와서 같이 먹어줬습니다 ㅋㅋㅋ

히히 야채도 같이 시킬수있는데 쌈은 구찮아서 안먹을것같아서 그냥 회무침으로 시켰어요 ㅋㅋ

가격은 음...이렇게해서 5~6만원정도 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캬~~~이거 저희가 갔을때 ㅋㅋㅋㅋ테이블에는 자리가 없어서

어쩌지 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작은 테이블 하나 꺼내주시고

피고 편한하게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웃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웃긴 상황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기 해변에 저희 둘만 저러고 있어서 엄청 웃겼어요 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뭐 사오는데 보니까 친구 혼자 덩그러니 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신기한 조합도 먹을 수 있습니다

회에 소주가 아닌 회에 화이트 와인~~~히히 ㅋㅋㅋㅋㅋ좋아 ㅋㅋㅋㅋ

어웅 회도 쫄깃쫄깃 활어회라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세상 행복....!ㅠㅜㅠㅜ~~맛있었어요 정말 ㅋㅋㅋㅋ

 

냠냠 ㅋㅋㅋㅋㅋㅋ세상 행복한 미소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또 마시고 놀다가 비가 뚝뚝 떨어져서 정말 당황해서 ㅋㅋㅋㅋㅋㅋ

 

급하게 탈출했습니다 ㅋㅋㅋㅋ다행히도 정말 ㅋㅋㅋ

자리가 딱 비어서 자리 바꿨는데 ㅋㅋㅋ사장님이 장난으로 ㅋㅋㅋ

 

"어어 자리 바꾸면 안되는데에~~~ㅋㅋㅋ"

하시길래 ㅋㅋㅋㅋ

 

"아이 사장님 비오자나요오~~~~ㅋㅋㅋㅋ"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추워졌는데 마침 안으로 들어오니까 좋았어요 ㅋㅋㅋ

와인 각 1병식 마시구 또 옆에서 폭죽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너무너무 재밌었네요 정말 ㅋㅋㅋㅋ

 

 

재미나게 이야기하고 맛있게 먹고오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ㅋㅋㅋ가족들끼리 운영하는 것 같았는데

가족분들 사이좋아 보여서 보는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포스팅 재미나게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