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광명맛집 광명밤일마을맛집 광명밤일마을카페 신기한 아프리코카페 에 다녀왔습니다아!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아 뭔가 최근에 광명 놀러 갈 일이 많아져서 광명이야기도 올리게 되네요

오늘은 저번에도 다녀왔던 밤일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정말 맛집이랑 큼직큼직한 카페들도 많더라구요 신기해 ㅋㅋㅋ

맛있는 건 또 공유해야죠 ㅋㅋㅋ밥 먹고 커피 한잔하고 왔는데요

조금 특이한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ㅇㅂㅇ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아프리코 카페는 약간 동산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올라가면서 오오 신기하다아 하면서 올라갔어요 ㅇㅂㅇ~~

저 옆에 잔디 부분은 자전거 끌고 가는 곳인가?? 싶네요 ㅋㅋㅋㅋㅋ

느긋하게 천천히 올라가 주면 짠~~ 위에 카페가 보입니다

전망 좋은 곳에 있어서 뭔가 신기하더라고요 ㅇㅂㅇ~

왜 이름이 아프리코인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장식품이 여기저기 전시 잘되어있더라고요 ㅋㅋ

초등학생 때 아프리카 다녀왔던 게 생각나고 ㅋㅋㅋㅋ

거이 20년도 더 된 이야기니까..... 지금은 아프리카도

많이 바뀌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카페가 밖에서 볼 때보다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ㅇㅂㅇ!!!

고양이도 있다고 하는데 고양이는 자고 있다고 못 봤네요 힝 ㅠㅜ~~~

2층도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캬~~~ 좋은 자리를 찾았어요~~~

예해 ㅋㅋㅋ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이 보이는 뷰가 좋습니다~~ 히히 ㅋㅋㅋㅋ~~

역시 창가가 좋아 카페가 언덕에 있어서 내려다 보이는 게 참 좋더라고요~

2층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점점 오더라고요 ㅋㅋㅋ

점심 맛있게 먹고 왔으니 커피는 아메리카노~~~

와 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곰돌이 얼음커피가 같이 들어있더라고요

얼음이 녹아도 얼음커피니 굳굳굳~~~ 좋아 ㅋㅋㅋㅋ

2층안쪽에 히든 장소도 있어서 ㅇㅂㅇ~~

아프리카 민속품들 볼 수 있는 게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아무래도 사장님이 아프리카에 종종 가시는 분이 아닐까 조심스래

생각 한번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신기해 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어릴 적 다녀왔을 때 신기한 기억들이 많았던 곳인데

오랜만에 이렇게 보니까 신기하더라고요 ㅋㅋㅋ

아직도 거기 시장에서 사 온 팔찌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음음~~

그때 근처 교회 갔다가.... 동네 전체 아이들이 제 피부 만져보려고

몰려가지고 미사가 종료되었던 것도 생각나네요 

피부랑 생김새가 신기했었나 봐요 ㅇㅂㅇ~~~

이런저런 추억이 생각나는 아프리코 카페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송아저씨 티스토리 포스팅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당 ㅋㅋㅋㅋㅋ

송아저씨 song_guy123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g_guy1234?igsh=cG83OGU1YWRrMnB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