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대부도 카페 대부도맛집 대부도 가볼만한 곳 대부도여행 대부도커피맛집 카페에바다 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먹고왔습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 아저씨입니다~~예해~~

대부도~~저번에 동춘서커스 다녀오면서 다녀왔던 곳인데요 ㅇㅂㅇ~~

동춘서커스가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살짝 킬링타임 하려고 카페를 알아보는데

어머머 너무 이쁜 카페를 찾은 거예요ᄏᄏᄏ소개해드리려고 가지구 왔습니당 ㅋㅋㅋㅋ

 

귀엽구 이쁘고 커피도 향이 좋은 카페라 기억이 나네요 ㅇㅂㅇ~~

이날 날도 또 좋아서 행복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짱 재밌는 킹갓제너럴 동춘서커스! 를 보기 위해 다녀온 대부도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첨부 먼저 해드리고 진짜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도도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같아요 한라인이어서

쭉 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ㅇㅂㅇ~근방에 섬이 많은데도 대부도는

자주 가보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멀어서

 

 

동춘서커스에서 조금만 들어가 보면

카페가 쭉 있는 카페거리가 나옵니다 카페에바다도 그 라인에 있었어요 ㅋㅋㅋ

 

 

 

카페는 보이는 만큼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뻤던 게 위에 다락같은 느낌으로도 꾸며 놨더라구요 ㅇㅂㅇ~~

 

야외도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바람도 많이불고 이뻐서 밖에서 먹기로 했어요 ㅇㅂㅇ~~

바닷소리가 멋지고 하늘이 이쁜 그런 날이었습니다 =ㅂ= ㅎ

 

......왜 머리에 기러기라는 단어가 생각안나서 ㅋㅋㅋㅋㅋ

비둘기들이라고 치고 있다가 ㅋㅋㅋ머리에 물음표...????했다가 ㅋㅋㅋㅋ

아 기러기 ㅋㅋㅋ하고 다시 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가 나왔습니다 컵이 귀여워 약간 뚠둔한 컵 ㅋㅋㅋㅋㅋ

커피도 원두가 여러 개 있었는데 고소한 맛으로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연하게 해주시고 부족하면 더 부어드시라고 한샷 주시더라구요~~

 

귀여운 야옹이 나른하게 있는샷도 찍구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꼬질해 ㅋㅋㅋㅋㅋㅋ딱 길냥이네요 ㅋㅋㅋㅋ

 

 

커피도 향긋하니 맛있고 원주 정말 좋은 거 써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수다수다 떨구 바다도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대부도 초입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커피도 맛있구 ㅋㅋ나른한 길냥이들도 많은

카페에바다 혹시 대부도 가신다면 한번 추천드려요 ㅋㅋㅋㅋ

 

 

이래저래 재미난 이야기도 많이 많이 듣고 ㅋㅋㅋ

수다도 왕창 떨고 ㅋㅋㅋㅋㅋ 재미난 시간이었네요 ㅇㅂㅇ~

쫘 그럼~마지막으로 지도 남기면서 이야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겁게 보내시고 고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안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