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전시, 축제

대부도가볼만한곳 대부도여행 대부도 동춘서커스 너무너무 재미나게 보고 왔습니다 짱이야!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오랜만에 티스토리 돌아왔네요ㅋㅋㅋ 어우 최근에 이상한

도용하는 봇들을 만나 가지고 그런 거 하는 사람 장 님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암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오래간만에 대부도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살면서 너무너무 보고 싶어 했던 유명한 대부도의 명물이죠

대부도 동춘서커스를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갑자기 동춘서커스가 생각나서 서커스 보러 다녀왔어요 ㅋㅋ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캬~~~ 서커스다 서커스!!!>ㅂ<!!!~~~

와 정말 서커 슬란 게 저는 지이인짜 어렸을 때 빼고 본기억이 없거든요

어렸을때 본 것도 저글링이나 가벼운 거였었고요 

그 유명한 태양의 서커스가 파산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

동춘서커스도 지금 100년이 다 되어가거든요 늦기 전에

빨리 보러 가야겠다 하는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ㅠㅜㅜ~~

공연은 평일에는 1회

주말공휴일은 3회 정도 하더라고요 성수기에는 회차가

늘어나기도 한다고 들었습니다 ㅇㅂㅇ!!

 

가격은

대인 33,000원

소인 22,000원

 

인데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더 싸게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

두근두근 저희는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해서 보러 왔답니다

순전히 이 서커스만을 위해서 대부도에 왔네요 히히 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겠다 앙 ㅋㅋㅋㅋㅋㅋ버라이어티 서커스쇼

동춘서커스!! 이 시대에 서커스라니 나는 운이 좋아 ㅠㅜㅠㅜ~~

공연시간이 되어가니 점점 사람들이 줄을 서더라고요

빨리 오길 잘했어요 ㅋㅋㅋ자리 없을까 봐 엄청 걱정했다고요 ㅋㅋㅋㅋ

들어왔다 앙 ㅋㅋㅋㅋㅋ전좌석 최신영화관

고급좌석이라는 동춘서커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촬영부스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재밌는 게 너무 많아졌지만 저는 확실히 

이렇게 몸만으로 기예를 펼치는 그리고 아름다운 묘기에 가까운

서커스를 정말 너무 좋아합니다 cg랑은 아이 비교가 안되죠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몸으로 하는 건데 대단함이 다릅니다 ㅋㅋㅋ

팝콘 고민하다가 ㅋㅋㅋㅋㅋ

팝콘도 하나 사주고 공연을 기다렸어요 ~~~

시작 전에 반정도 먹은 팝콘 ㅋㅋㅋㅋㅋ

캐러멜 팝콘입니다 ㅋㅋㅋㅋ

공연을 기다려주면서 옆에 화면에 영상을 봐줍니다

공연 중에는 찍을 수가 없어서 ㅋㅋㅋㅋ이걸로 구경해 주세요 ㅋㅋㅋㅋㅋ

공연은 정말..... 와 돈이 진짜 하나도 한 개도 안 아깝다였습니다

묘기 수준의 엄청난 곡예들 그리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위험한 상황까지 와.... 그리고 연습량이 한눈에 싹 보이는 너무나도

멋진 서커스 단원들 진짜 와 저게 어떻게 되지 하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솔직히 엄청 감동했어요 정말 ㅠㅜㅠㅜㅠㅜㅠㅜ~~~

와 이렇게 볼 수 있어서 행복해~~~ 오랜만에 공연 보고 감동 제대로 한 날이었어요

나중에 울 마님 모시고도 한번 와야지 했습니다 ㅋㅋㅋㅋ너무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안 보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이제 100년 다되어가는

서커스의 명맥이 평생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ㅠㅜㅠㅜ~~

사라지는 거 너무 아쉬워!!! 다들 많이 많이 보러 와주세요!!!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송아저씨 티스토리 포스팅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송아저씨 song_guy123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g_guy1234?igsh=cG83OGU1YWRrMnB2

송아저씨 티스토리블로그

>https://xodiddmldudls114.tistory.com/

 

즐거운송아저씨 맛집여행

안냐세열~이제 일상으로 돌아온 송아저씨 블로그입니다 ㅋㅋ 티스토리는 처음이네요 반가와요오옹~~~오늘도 그럼 시작해봅니다. 즐거운 소소한 일상들이 올라갑니당!

xodiddmldudls114.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