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송아저씨 인생살이

시흥가전제품 시흥중고가구 시흥중고매장 시흥에어컨 시흥 매입 보상판매 수거업체 리사이클 홈 시흥점에 다녀왔습니당!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오늘은 뭔가 저의 독립 준비를 위한 글이네요 ㅋㅋㅋㅋ0촌 덕분에

신기한 곳을 많이 가보는 것 같아요 ㅇㅂㅇ~~바로 중고가전 전문점 리사이클 홈에

다녀왔는데요 !!! 저희가 에어컨이 벽걸이 한 개 있어서

거실에 둘 에어컨이 필요했거든요 =ㅂ= ㅎㅎ

엥간한 가구들은 당근에서 사도 되지만 역시 가전은... A/S가 안되면 생돈 날리고

당근에서 사고 나서 문제 생겨도 당근은 중고거래라 따질 수가 없잖아요 ㅎㅎ 그래서

가전은 업체에서 사자했습니다 에어컨의 경우는 기능만 하면 돼서 그냥 중고로 사자했어요 ㅋㅋ

리사이클홈은 광명점이랑 시흥점이 있는데 광명점이 본점이고

시흥점이 분점이라고 하더라고요 가까운 시흥점으로 향했습니다~~

쫘~~그럼 사진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오~~기기^^

주차장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놀랐네요 주차를 해두고 안으로 들어줍니다 ㅇㅂㅇ

중고 백화점~~사실 요즘 원가나 인건비가 오르면서~~~가전제품 사면서도

가격 보면서 놀랐어요 =ㅂ= ㅎㅎ 세상에 마상에 ㅋㅋㅋㅋㅋ

일단 처음 가본 곳이라 구경을 조금 해줍니다 ㅇㅂㅇ~

신기하다아 ㅋㅋㅋ에어컨도 많구 통돌이 세탁기랑 드럼세탁기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중고를 매입해서 수리와 A/S를 완료한 후에 재판매하는 곳이라 그런지

부지랑 장소가 엄청 넓더라고요 ㅋㅋㅋ그래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전제품이랑 가구들도 많습니다 ㅇㅂㅇ~

시흥은 회사가 근방에 많은 곳이라 사무용품도 많이 보였어요

오... 사장님들은 이런 곳 아시면 그냥 싸고 적당하게 오피스가 전 마련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구경 구경 했습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에어컨을 먼저 봐주고 그냥 연식 나쁘지 않은거 2in1으로해서 하나 구매해 줬어요

최근 제가 냉장고랑 세탁기 사면서 에어컨 물어봤을 때 새거는 와 =ㅂ=...

그냥 벽걸이가 100만 원이 넘었는데 여기서 거실 스탠드 하나 안방 벽걸이 하나 하니까

호오 가격이 70만원 정도로 나오더라고요 ~~ 이 정도로 구매 가능하구나 하고

신기했어요 그리고 또 안심된 부분이 중고이지만 A/S 6개월까지는 무상으로 가능하다고

리사이클 홈에서 보증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설치비도 저희 다른 것도

같이 사서 조금 할인해 주셔서 총금액 80만 원 조금 넘은 것 같아요 ㅇㅂㅇ!

 

설치까지 관련 직원분들이 와서 다 해주셨습니다 기존에 있던 에어컨도

같이 폐기해 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ㅇㅂㅇ~여기서 실제로 중고제품의 문제가 발생했는데

스텐드에어컨에 부품 하나가 이상이 있어서 쿨링이 안 되는 거예요???....???

만약 당근에서 샀다면..... 일단 가지고 오는데 용달비랑.... 수리비.....

그리고 판매자랑 입씨름... 그리고 피곤하게 알아봐야 하는 수리센터........ㅎㅎㅎㅎㅎ

이렇게 생각이 들면서 멍해지고 짜증도 났을 텐데 여기는 리사이클홈은 A/S 6개월까지는 무상

기간이 있으니까 그냥 바로 기사님이 리사이클에 바로 연락해서 해결해주셨습니다 ㅋㅋㅋ

다음날인가 다다음날인가 수리하고부터

아주 잘 되더라고요 굳굳 ㅋㅋㅋ 제 0촌은 오자마자 문제가 있는 거에

조금 마음에 안 들어 했지만 저는 그냥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샀는데 이랬으면

더 짜증 났을 거라고 ㅋㅋㅋ하니까 인정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날같이 구매한 장입니다 ㅇㅂㅇ~~

저희는 TV를 잘 안봐서 조금 고민 하다가 TV 사지 말자~~하고 정했어요

티비소리도 계속틀어두면 시끄럽고... 넷플릭스도 되고 하는데

굳이...? 필요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 자리가 휑한데 뭘 놓을까 고민했는데

정말 사이즈가 딱 맞는 장을 리사이클 홈에서 발견해서 사 왔습니다

 

 

3단으로 분리가 되는 장이어서 나중에 이사 가더라도

나눠서 쓸 수도 있고 티브이를 가지고 와도 티비장으로 사용도 가능해서

개인적으로 산 것 중에 식탁 다음으로 가장 마음에 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요 제품은 사실 거의 새거인데 중고 가구에 있길래 왜인지 물어봤더니

가구 전시회에 전시되었던 작품인데 한번 전시된 제품은 새 제품으로는 못 판다구 ㅋㅋㅋ

그럼 그냥 한번 전시되고 사람 손 안 탄 새 거네??하고 가격도 마음에 들고

사이즈도 마음에 들어서 둘이 보고 이거 사자~~하고 사 왔습니다 ㅋㅋㅋㅋ

이것도 날자를 정해서 이날 와주세요 하면

알아서 배송 싹 해주십니다 ㅋㅋㅋㅋ에어컨도 저렴하게 잘 샀고

이사 한두 번 정도 다닐 것 같은데 나중에 20년 이상 살 집을 사게 되면

그때 좀 오래 쓸 거 사면 된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가전은 이사할 때마다 점점 가치가 떨어지는 제품이니까요 ㅇㅂㅇ~~~ㅎㅎ

아 좋은 소비를 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위치도 함께 첨부해 드리면서

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하루마무리 즐겁게 하시고 ♡

재미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하면서~~송 아저씨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