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송아저씨 인생살이

인천드레스 인천웨딩 인천결혼준비송도웨딩 송도웨딩드레스 셀프웨딩드레스 셀프스냅웨딩드레스 추천 인천드레스대여 송도 인천드레스투어추천 세이웨딩 드레스 소개1편!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앙 ㅋㅋㅋ드디어 올리는구만 ㅋㅋ여기 넘넘 올리고 싶어서

저 완전 두근두근하고 있었단 말이죠오~~바로바로 사장님이 너무 좋으신

세이웨딩인데요 ㅇㅂㅇ! 사실 송 아저씨는 웨딩플래너 없이

결혼 준비하고 있어서ㅋㅋㅋㅋ업체를 전혀 몰랐었거든요 ㅇㅂㅇ~~

그래서 화보 업체에서 소개받은 곳인데 송도에 웨딩드레스 업체가 있더라고요

가까워.... (두근) 식장이랑 가까워서 ㅋㅋㅋㅋ바로 결정했네요 ㅇㅂㅇ~~드레스도

피팅이랑 블로그 인스타로 조금 구경했는데 너무 이뻐서 ㅋㅋ결정이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쫘~~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일단 주차하구 제가 이날 약속을 제 일정이 급하게 생기는 바람에

미뤄서 죄송해서 커피 한 잔 사들고 갔습니다 ㅠㅂㅜ~~아~~약속 못 지키면 슬퍼요 ㅎㅎ

 

그래도 이해해 주셔서 바로 다음날 제일 일찍 갔어요 ㅎㅎ

입구가 기둥 뒤에 있어서 잘 안 보일 수 있는데 위에 사진 보고 가시면

저곳이 바로 세이웨딩입니다 ㅇㅂㅇ~~

 

가게가 길게 생겨서 입구가 이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옹 ㅋㅋㅋㅋ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널찍해서 신기했습니다ㅋㅋㅋㅋ

 

호오... 제일 먼저 메이크업을 받고 그.... 신랑한테 샤라라락! 보여주는 곳.... 그.......

음.....그....명칭을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길 먼저 보여주셨는데

신기한 게 커튼이 자동이었어요 ㅇㅂㅇ!!!촤라랄~~~하고 자동으로 열립니다 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사람이 하는건 봤는데 ㅋㅋㅋ신기해 ㅋㅋㅋㅋ

요기 편한 소파에서 보게됩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인적 사항 빌리는 날자 등등 적어줍니다

저는 이날은 웨딩촬영하는 드레스 3개 고르는 거여서 그냥 편하게

혼자 갔었어요 ㅋㅋㅋㅋㅋ남편분 안 오셨나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제가 마음에 드는 걸 고르고 싶어서 색도 디자인도 ㅋㅋㅋ

 

그럴 때는 다른 사람 의견은 패스!~~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기본인 흰색드레스를 몇 개 봐주고~~~

제가 입고 싶은 유색 드레스도 봐줍니다 ㅇㅂㅇ~~

일단 저는 쨍한 색을 좋아해서 빨강 노랑 이렇게 하려고는 했었는데

세이 웨딩 사장님께서 어울리는 걸로 몇 개 입어보고 고르라고 팁을 주시더라고요

좋아~~~~ 한번 입어봐야지 이하고 피팅이 시작됩니다

 

아 저 이날 처음 알았는데 드레스 입을 때 아래 속옷만 입고

입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속옷 신경 안 쓰고 오셔도 됩니다 ㅋㅋㅋㅋ

어차피 다 벗고 입어요 ㅋㅋㅋㅋ드레스에 캡이 있어요 ㅋㅋㅋ세상간편하자나~~!!!

저는 웨딩화보에 입고 싶은 색만 있었는데

어디서 그런 찰떡같은 것들만 옷을 구해오셨는지...!너무 이쁜 드레스들이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ㅇㅂㅇ~~몇가지 추천해 주셔서 6개 정도 입어보고

정하기로 했습니다 재밌겠다 공주놀이 ㅋㅋㅋㅋㅋ~~~~

일단은 퍼프소매에 야리야리한 느낌 가득한 흰 드레스!

제갘ㅋㅋㅋㅋ사실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이렇게 입고 싶었는데 ㅋㅋㅋ

세이사장님께서 흰색도 하나 해야된다구 ㅋㅋㅋㅋㅋ하셔서 입어보니까 마음에 드는 거예요

역시 전문가셔....>////<~~하구 사실 흰색은 이거 골랐습니다 ㅋㅋㅋㅋ

흰색 하나 더 입어봤는데요 이건 퍼프가 살랑살랑~~~해서 ㅋㅋㅋ

엄청 풍성해 보이는 드레스였어요 ㅇㅂㅇ!~~~드레스는...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입으면서 놀랍니다 ㅋㅋㅋㅋㅋ무겁네요 이거 하면서 ㅋㅋ사장님이랑 웃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입고 싶었던 노란 드레스를 골라줍니다 ㅋㅋㅋ이건

와 ㅋㅋㅋ보자마자 바로 골랐어요 헤헤 ㅋㅋㅋ역시 노란색 짱이얌 ㅋㅋㅋㅋ

 

요 드레스 제가 처음으로 게시했다고 해서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이쁜데 왜 다들 안 입지...?? ㅋㅋㅋㅋ

 

 

파란색은 뭔가 새파란 색이 입고 싶었는데 하늘색이 있다구

해서 입어봤는데 이것도 퍼프 살랑살랑 이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색은 한번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입어보라고 하셔서 입어봤습니다~~

이것도 이뻐요 살랑살랑 여리여리 ㅋㅋㅋㅋㅋ

그리고 입어보고 싶었던 빨강색~!~~~

캬~~~재밌었다 아아 ㅋㅋㅋㅋㅋ이렇게 입어보고 ㅋㅋㅋㅋ

충분히 고민해 보라고 하루 시간 주셨는데 ㅋㅋㅋㅋ저 노랑 빨강 흰색 ㅋㅋㅋ

이렇게 골랐습니다ㅇㅂㅇ! 역시 하고 싶었던 색으로 ㅋㅋㅋㅋ

하고 싶은 걸 해야 해요 ㅋㅋㅋㅋㅋ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드레스도 너무 이쁘고 교통편도 좋구 ㅋㅋㅋㅋ

전국에서 대여 가능하다 하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ㅋㅋ

나중에 화보 편 이야기하면서 세이웨딩 뒷이야기도

같이 해드리도록 할게요 헤헤 ㅋㅋㅋㅋ화장도 세이 웨딩 추천으로 너무너무

이쁘게 해주시는 곳에서 했는데 정말 대대 만족했어요....!!!

 

https://www.instagram.com/sayyes1945/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신상 드레스 구경도 가능하구

웨딩스타일리스트 경력20년이 다 되어가시는 세이웨딩 사장님의 신부님들

드레스도 구경 해볼 수 있습니다ㅇㅂㅇ 사장님 성향이 정말 넘넘 다정하셔요 ㅋㅋㅋㅋ

 

 

 

저는 정말 드레스 준비부터 화장 그리고 화보까지 다 세이웨딩 협력업체에서 했습니다 ㅋㅋㅋ

사장님이 너무 좋으셔서 추천해주시는게 다 믿음이 가더라고요 ㅋㅋㅋㅋ파워당당 후기입니다 ㅋㅋㅋㅋ

예복이랑 화보 드리스 대여로도 유명한 곳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이쁘게 입구 사진 잘 찍고 왔네요옹 ㅋㅋㅋ2편에서 화보날 다뤄볼께요오~~~~!!!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이쁘게 입구 사진 한번 찍고 오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 남는 건 사진이에요 ㅋㅋ사진이 기억을 여는 열쇠가 되어준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넘넘 감사하고~

다들 건강 만날 하시고 한주의 시작 월요일!!~~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항상 들러주시는 잇님들 넘나리 애정합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