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송아저씨 인생살이

송도웨딩 송도결혼식장 인천웨딩홀 인천웨딩홀투어 송도예식장 송도웨딩홀 추천 센트럴파크호텔 웨딩홀에 다녀왔습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아 ㅋㅋㅋ웨딩홀 후기 2네요 ㅋㅋㅋ사실 저는 두 군데 보고 결정해서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서 ㅋㅋㅋ

또 정리 본 한번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ㅇㅂㅇ!!~~~

사실 송아저씨는 결혼식은 크게 흥미가 없는 사람이어서 ㅋㅋㅋㅋ

더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점도 있었답니다~~~~

쫘~~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와 센트럴파크 내부는 처음 들어와 봤어요 ㅋㅋㅋ 늘 그냥 공원 지나가다가

보이는 황금색 건물 구경하기는 했지만 =ㅂ= 워...여기는 내부가 더 화려한 편이군요 ㅋㅋㅋ

크리스털이다 대리석이다 화강암이다 좋아좋아 ㅋㅋㅋ~~~

 

센트럴파크 호텔은 호텔이니만큼 객실이랑 웨딩홀이 따로 있었는데요

4층에 릴리 로즈라는 홀이 같이 있고 7층에 워터폴이라는 객실이 있었습니다~~

상담 신청하고 가니까 하나씩 보여주시더라고요

예약은 전화로 했다고 하는데 ㅋㅋㅋㅋ제가 안해서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결혼 나 혼자 해?!!" 소리 안 들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신부긴 한데 결혼식보다는 화보나

사진 남는 거에 더 관심이 많은 편이라 식은 뭐...=ㅂ=~~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ㅋㅋ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정보는 여기서 얻었다고 합니다 다이렉트웨딩카페

요 안에 정보들이 다 정리가 되어있어서 신랑신부들이 품만 팔면

플래너 없이도 편하게 결혼식 가능하다고 알려주더라고요 ㅇㅂㅇ~~~

우선 4층에 홀이 두 개 있는 곳 먼저 보여주셨는데

이날은 식이 없는 날이어서 편하게 봤네요~~~

 

 

호오 여기는 바닥이 유리고 안에 꽃이 있는 홀이더라고요

살짝 어두운 느낌의 홀이라 잔잔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사회자 입장에서 보니까 뭔가 오.....

언젠간 사회자가 되어보고 싶어요 ㅋㅋㅋ누가 안 시켜주려 남 (웃음)

제가 홈 이름을 기억을 못 해서 지금 말을 아끼는 중이랍니다 ㅋㅋㅋㅋ

4층에 있는 다른 홀인데 여기는 조금 밝은 느낌의 식장이었어요 ㅇㅂㅇ~~~

 

그리고 4층의 신부대기실은 넓은 편이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ㅇㅂㅇ~~

다 생화라 이쁘다 꽃은 언제 봐도 참 이뻐요 ㅋㅋㅋㅋㅋㅋ

여기 보고 알았는데 신부대기실에 화장실은 다 붙어 있는거였군요ㅋㅋ이거 참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드레스 입고 화장실 와리가 기하기 힘드니까요 ㅎㅎㅎㅎ

그리고 가족분들도 옷 갈아입기 편한 실들이 있고

짐 두기 편한... 뭐라 해야 하나 라커룸이 있어서 그 점이 좋더라구요~~

보통 엄마 아빠는 어디서 기다린담 했는데 ㅋㅋㅋ다행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이제 4층을 다 보고 마지막 웨딩홀인 7층을 보러갑니다~~

7층은 홀이 한 개여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손님도 안 섞이고 단점이라고 하면 저기 신부대기실이 작다고 살짝 아쉬워하시면서

설명해 주시는데 대기실 한 3군데 보니까 다 비슷해 보여서 =ㅂ=...;;;;

괜찮은데 왜 그러시지 했네요(웃음)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한 층을 다 쓰고 있는 만큼 홀이 엄청 컸어요 ㅇㅂㅇ~~

와 손님이 대충.... 한 500명 다 될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여기는 또...!

바로 뒤쪽에 센트럴파크가 보이는 야외공간이 있어서

아유 도떼기시장은 안되겠다 하고 안심했네요 ㅋㅋ제가 결혼식에서

신경 쓰는 부분이 딱 3가지였는데

 

-넓은 공간 인구밀도 낮추기 답답한 거 정말 싫다

-맛난 밥 밥 먹기 편한 곳 뷔페가 좋다

-주차공간 많은 곳

 

이거 3개였거든요 다 사람이 많아서 걱정했던 건데

아 여기가 딱이다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호텔이라 이미 주차공간은 많은 곳이고 호텔이라 밥도 뭐 유명하죠 베리굳~~^^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식당이었어요 ㅇㅂㅇ~~~!!!

뷔페고 통창으로 밖에 센트럴파크가 보이니 답답해 보이지 않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밥 좋아....나도 많이 먹고싶당.....예식에서 가장 기대 중인 밥입니다

이날은 마음껏 먹어야지 룰루~~히히 ㅋㅋㅋㅋㅋㅋ맛있겠다앙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충 예식장 2군데 보고 결정했네요 ㅋㅋㅋㅋㅋ

아유 현대인 바쁜데 여기저기 다니기 피곤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송도에 웨딩홀이 비슷한 가격대로 경쟁하는지 ~~

호텔이어도 다른 송도 내부 웨딩홀 이랑 비슷하고 정찰제인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뭣보다 손님이 많아서 그게 맞는 곳을 고른 게 가장 컸습니다 ㅎㅎ

답답한 공간 정말 너무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웨딩홀 고르기까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ㅋㅋ아유 올해 말에 결혼식 가야 하는데

제가 신부라서 바쁘네요 =ㅂ= ㅎㅎ 이런이런......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잇님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애정 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오~~~~~><!!!얀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