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송아저씨 인생살이

부천웨딩 부천결혼식 인천웨딩홀 부천웨딩홀 부천 결혼식장 부천역 웨딩홀 채림웨딩홀 방문후기!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 요즘 결혼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ㅇㅂㅇ~~아닌가...?제 주변은 하나둘씩

가고 있습니다 ㅋㅋㅋ 볼 때마다 신기해요 이거 준비하고 저거 준비하고 ㅋㅋㅋㅋㅋ

결혼이라..... 아직 창창한데 =ㅂ=...하는생각이 먼저 드는 단어입니다 ㅋㅋㅋ

 

저도 준비를 하게 되네요ㅋㅋㅋ 일단 신기한 웨딩홀 후기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부천역에 있는 채림 웨딩홀인데요 가성비가 좋은 웨딩홀이라고 해서 한번

가격이나 비교해 보자 하고 기본가 생각하고 설명들은곳이에요ㅋㅋ

 

새로운 장소를 소비자로서 가보는 건 참 재밌는 일이네요 ㅋㅋㅋ

쫘~~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야 기하실까요 오 기기~~

채림웨딩홀은 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는데요

도심 한가운데 있는 곳이어서 사실 주차가 괜찮으려나??했는데 ㅇㅂㅇ

주차장도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어렵지는 않았어요 ㅇㅂㅇ~~

근데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이 많거나 버스 대절하거나 하면

그건 약간 불편하겠다 생각했습니다 방법은 있다고 하셨는데 들어보니까

불편하긴 하더라고요 기사가 식히는 동안 시간을 때워야 하는 느낌이라~

 

일단 제가 예약하는 방법은 몰랐는데 그냥 검색해서 친 다음에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볼 날짜 정해서 가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ㅂ=ㅎㅎ

 

 

다이렉트 웨딩 카페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카페, 다이렉트웨딩박람회,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여기에서 보고 알았다구 ㅇㅂㅇ~~

웨딩플래너 없이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들어가 보면 머냐 예물이나 예식장 등등

진짜 정리 엄청나게 잘 되어있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내가 이.... 네이버 카페를... 어디서 봤더라..... 생각해 보니까

 

 

인천예물 인천결혼준비[ 엘림다이아몬드 ]에 다녀왔습니다 ㅇㅂㅇ!

안녕하세요 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아 날씨도 좋구 비 오고 나니 정말 겨울이 온 것 같네요~~ 요즘...

blog.naver.com

 

 

저번에 다녀온 엘림 다이아몬드도 ㅋㅋㅋㅋㅋ저기 웨딩 디렉트 카페에

있었네요 ㅋㅋ알고나서 빵 하고 뭔가 웃겨서 빵하고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인천에서 예물 준비하시는 분들 엘림다이아몬드 좋아요 ㅋㅋㅋ

사장님이 쏘친절하시고 자체 공장도 있어서 디자인도 잘뽑아주십니다^----^~

아차차 본론으로 돌아와서 ㅋㅋㅋㅋ이날 여기에서 설명을 들었습니다

저는 사실 웨딩홀 설명이 이렇게 길줄은 생각도 못 했어요=ㅂ=...

약 1시간~1시간 반 정도 걸립니다ㅋㅋㅋㅋㅋ

대충 가격이랑 서비스만 적당히 말하고 식장 보여주고 하면

30분이면 끝나겠지 했는데 ㅋㅋㅋ이분들도 업이셔서 엄청 상세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빡세고 장점을 많이 보여주시면서 해주시더라구요=ㅂ=...

이야 친구가 하루에 웨딩홀 3군데 봤다고 했었는데... 왜 피곤해 했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아무튼 신기하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채림 웨딩홀의 장점이라고 생각했던 점은

그.... 뭐지.... 부모님 아 혼주분들 한복을 원큐에 여기서 빌려서 진행할 수 있다는 거였어요~~

1층에 화장부터 한복 그리고 드레스까지 쫙 있어서 아 여러 군데 안 들러도 되는 게

굉장히 편하겠다 생각했습니다 ㅇㅂㅇ~

 

~저는 약간 동선 낭비하게 되는 걸 너무 싫어해서

이게 가장 장점으로 보이더라고요 밖에서 빌리는 것보다 가성비도 좋구요 ㅋㅋㅋ

신부대기실도 엄청 넓은편이었고 ㅇㅂㅇ~~

과자랑 음료가 준비되어있었어요ㅋㅋㅋㅋ화려하다 =ㅂ= ㅎㅎ

신부만 쓸 수 있는 화장실이 있는 것도 신기했습니다

 

친구들 결혼할때는 볼일이 없던 곳들을 다 보여주시더라고요

신기하다 신기해 ㅋㅋㅋㅋ세상은 많이 발전했구나 =ㅂ= ㅎㅎㅎ~~

예식장은 식이 한창 진행 중이어서

슬슬 보여주셨어요 ㅇㅂㅇ~~

이 신부 걸어가는 길이

생화로 장식되어 있어서 이쁘더라구요

제가 결혼식장을 갈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역시 밥입니다

밥 맛있고 주차장 넓으면 다른 거는 다 비슷비슷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채림웨딩홀은 좌석이 많아서 손님이 300~400명이던 너끈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요런점이 굳굳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긴 뷔페가 맛있었습니다 ㅋㅋㅋ역시 결혼식은 하객을 더 많이 해봐서

하객 입장으로 보게 되네요 ㅇㅂㅇ~~밥 맛있는곳 좋아ㅋㅋ

 

 

신부입장에서 저렇게 샹들리에가 내려오더라구요ㅋㅋㅋㅋ

아유 ㅋㅋㅋ이쁘다이쁘다 하면서 봤네요~~~

 

새로운 가족의 출발을 보는 건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소비자로서 상담을 받아보니까 아 친구들이 이런 고생이랑 품을 팔았구나 =ㅂ=...

하면서 피로해졌던 기억이 나네요ㅋㅋ송아저씨의 경우는 사실 예식 예물 예단보다는

신랑 신부하면... 길게 여행 가는 게 가장 부러웠거든요 ㅋㅋ예식에 크게 관심이 없다보니 ㅋㅋㅋ

더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ㅇㅂㅇ~~

 

 

요약은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남겨두자면!

 

장점

> 가격이 저렴하고 역 바로 옆에 있는 예식장이어서 교통편의성이 좋아요

(저렴한게 날짜마다 다르긴해요 똑같은 날짜 대비 한 50~60만원정도 저렴한 느낌입니다!요건 달라질순 있어요!)

 

>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예식장 설명해주실때 맛을 보여주시는데 건강한맛도 있고 뷔페 맛도 있는 딱 좋은재료 쓴게 느껴지더라구요 뷔페가격도 합리적인 편이었어요 ㅇㅂㅇ~

 

> 부모님들 한복대여 + 메이크업이 원큐에 해결이 되요 가격도 요 예식장을 이용 할 경우 타업체 사용하는것보다

한 반값정도로 한복대여가 가능한 점이 좋더라구요(동선낭비 싫어하시는분들 추천드립니다)

 

> 식장은 제가 보는 눈으로는 어디든 다 비슷해보여서 이건 제가 그냥 이쁘다고만 남기겠습니다 =ㅂ=ㅎㅎ

아 신부대기실에 전용화장실 있는거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다른데도 있더라구요 ㅎㅎ몰랐었다 ㅋㅋㅋㅋㅋㅋ

 

단점

> 손님이 기준이..대략 400명이 넘어가면 주차가 조금 부족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도심지 안에 있으니 주차공간이 살짝 부족하고 또 지방에서 버스대절해서 오시면 그 버스기사 주차공간이 설명 들은게 살짝 애매해서 그게 단점입니다

 

결론

결혼 일찍하는 20대초반중반 친구들이 예식장 가까운 곳 찾는다면

교통편의성이 너무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좋은 것 같아요 대략적으로 인천부천포함해서

여기가 대관으로는 가격경쟁력이 있습니다 ㅇㅂㅇ! 그리고 원큐에 해결 가능한게

귀찮게 알아보는걸 줄여줘서 좋아요 한복들 품질도 좋았고 밥도 맛있고☆☆☆☆☆

그런데 손님이 많으신분들 아니면 자가용가진 지인들이 많으신분들은 조금 애매할 것 같습니다

기준은 400명이 넘으면 조금 아 불편하다 할것같아요 ㅇㅂㅇ~~

 

웨딩홀 딱 두군데 보고 결정했는데요~~다른 홀은 조만간 또 요렇게

제가 느낀대로 한번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연말에 결혼식장 가야 하는데 신부가 저라서 바쁘네요 =ㅂ= ㅎㅎ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잇님들 오늘도 여유로운 하루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애정 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오~~~~~><!!!얀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