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송아저씨 인생살이

송도헌혈 송도헌혈의집 인천헌현 인천헌혈의집 송도데이트 헌혈의집송도센터에서 헌혈하고 왔습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 아저씨입니다 예에~!

뭔가 이 글을 쓰려는데 오른팔이 찡하네요 ㅋㅋㅋ

오늘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새로 개소한 헌혈의 집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ㅇㅂㅇ~~

 

항상 좀 멀고 일부러 나가기엔 애매해서 한동안 못했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반가울 따름입니다ㅋㅋ 사진같이 보시면서 얘기하실까요 기기~~

먼저 송도 헌혈의 집은 트리플 스트리트 D동 5층에 있는데요~

트리플이 길 찾기 어려운 건 아닌데 5층까지 가는 엘리베이터는 좀 구석에 있어서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트리플 메가박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죽 올라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게 더 찾기가 쉬운 것 같아요 ㅋㅋ 헌혈하는데 찾느라 고생하면 의욕이 없어지잖아유 =ㅂ=~~

그렇게 올라가면 바로 헌혈의 집이 보입니다^^

 
 

들어가면 앞에 카운터에서 번호표를 뽑고 바로 옆에 보이는

전자문진실에서 전자 문진 완료해 주면 준비 완료입니다!

다 솔직하게 해주면 끝~~천천히 해도 돼서 좋더라고요 ^----^

 
 

가방이랑 기타 옷가지 다 전자 사물함에 넣어주고

내부 구경을 한번 해봤는데요 와... 헌혈의 집이 뷰가 좋으니까 시원하더라고요=ᄇ=

9월에 개소해서 그런지 아직도 새집 냄새가 났어요~

번호가 돼서 안에 계신 의사분과

간단한 체크와 철분 혈압 검사를 한 후에 기다려줍니다~~

이 시간은 뭔가 두근두근해요 ㅋㅋㅋ

자리가 배정되면 간단하게 오늘 컨디션 물어봐 주시고~

간단하게 4~5분 정도 채혈할 거라고 알려주신 후에 바늘이 들어갑니다..=ㅂ=

 

아우 사진 보는데 뭔가 바늘 부위가 아린 느낌이에요 ㅎㅎ

한동안 안 했어 서서 긴장됐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잠깐 따끔하고 끝나요~~

제 몸에 흐르는 피가 저런 색이더라고요 조금 신기해요ㅋㅋ

요즘 코로나라 혈액 부족하다고 많이 그래서 헌혈해야지 했었는데

마침 가까운 곳에 생겨서 좋았습니다~~^^

 
 

헌혈 후 유의사항

헌혈 후 유의사항도 잘 읽어주고~저 중에는 수분 보충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물이 좀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ᄋᄇᄋ~~


 

그리고 뭔가 기분 좋은~~기념품도 골라줍니다>ㅂ<~~

아 제가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는데 송도 헌혈의 집은 개소 기념 이벤트로

선물을 두 개 주고 있더라고요 ㅇㅂㅇ!!

그래서 당당히 영화관람권이랑 파리바게뜨 이용권을 골랐습니다 ^---^!

뭔가 오오 이득이다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잘 마무리하고 빈혈이 오지 않도록 잠시 앉아 있다가 이제

기념품이랑 수분 보충용 이온음료 그리고 중요한 헌혈증! 그리고 기념품을 챙겨서

내려옵니다 ㅇㅂㅇ~~

자리에서 내려와도 일정 시간 앉아서 기다려야해요ㅇㅂㅇ~~

타이머가 울릴 때까지 이온음료랑 기력보충용 초코파이 먹어주면 됩니다^^

 

저는 제가 헌혈을 꽤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이 9번째더라고요 ㅇㅁㅇ..! 아직 10번도 안됬었다니 놀랐습니다

어렸을 때는 헌혈차가 학교로 와서 죽 받아 갔던 게 생각나고ㅎㅎ

더 어렸을 때는 봉사시간이나 영화관람권 받으려고 했었던 게 기억나네요ㅋㅋ

아기 때는 그랬었어요 ㅋㅋ

헌혈 꼭 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언젠가 나의 가족이 아플 때나 피가 부족할 때 도와줄 수 있는

증서가 나오기도 하고 건강할 때만 할 수 있는 일이니 되는 동안은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ㅎㅎ

가까운 곳에 생겨서 정말 편해졌네요 뷰도 좋으니 혹시 근처에 사시는 분은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쁜 트리플 스트리트 라운지 뷰 보여드리면서

글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오늘은 뭔가 일기 같은 느낌이었네요~~히히 ㅋㅋ

여기 뷰가 왜 이렇게 좋지!? 했다가 전에 여기가 라운지 뷔페 자리였다는 걸

알고는 바로 납득했습니다ㅋㅋㅋ 그때도 사람 많았었어요 뷰가 정말 좋다구 ㅋㅋ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항상 건강 매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애정 해요 잇님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