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송아저씨 인생살이

송 아저씨 티스토리 진출~?!입니다아아 와야 이거는 처음해 보네요^^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송아저씨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글씨체 모야 ㅋㅋㅋㅋ 고딕이 그나마 보기 편하네요 ㅇㅂㅇ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한 3년정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다른분들이 이제 티스토리도 해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ㅇㅂㅇ~!

궁금했던 차에 워드프레스를 할까 티스토리를 할까 고민하던 차에

역시 익숙한 블로그 형식을 먼저 해보자아아 하고 

티스토리로 먼저 진출했습니다 ㅋㅋㅋㅋ

앞으로 잘부탁 드릴께요~~~소통 많이 해요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