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송도그릭요거트 송도요거트 송도요거트맛집 픽커스 송도드림시티점 에서 맛난 요거트 냠냠 겟하고 왔습니다!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후후 ㅋㅋㅋ 이번에도 귀여운 블챌임티 기분이 좋네요 히히 ㅋㅋㅋ

오늘은 제가 헬스장 가는 길에 찾아낸

그릭 요구르트 맛집을 소개 할려고 하는데요 ㅇㅂㅇ!

여기 외관이 이뻐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들러봤네용 ㅋㅋㅋ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 기기~~>ㅂ<~~

 

짜잔 ㅋㅋㅋㅋ귀엽게 생겼죠오 ㅋㅋㅋㅋㅋ

이래서 들어가 보고 싶었어요 뭔가 개인 가게 같기도 하구 해서 ㅋㅋㅋ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ㅇㅂㅇ!!~~~

 
 
 

귀여워~~저 젖소가 참 귀엽지 않나요~~

종류도 딸기부터 토마토 맛까지 엄청 다양했습니다 ㅋㅋ

 
 
 
 
 

가게도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의

픽커스입니다~~귀여운 가게는 뭔가 들어가 보면 설레서 좋아요 ㅋㅋㅋ

 

요거트 진열대와 분리되어 있는 작은 진열대들에는 꿀이랑 견과류

그리고 작은 픽커스만의 굿즈들이 있었어요 ㅇㅂㅇ!

요거트는 진열대 말고도 안쪽에도 있을 수 있으니까 혹 원하는

맛이 안 보이면 한번 물어보시면 찾아주신답니다~~>ㅂ<~~

지금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귀여운 스푼 선물도 받고 왔어요오 ㅋㅋㅋㅋ선착순 100명에 든 송아저씨>ㅂ<~~

 

명함도 귀여워 ㅋㅋㅋㅋㅋ

사장님도 귀여우셨습니다 ㅋㅋㅋㅋ

픽커스기본맛과 제가 궁금했던 딸기맛 겟~~

이게 바로 유튜브 핫템~~그릭요거트 ㅋㅋㅋㅋ만들수도 있지만은

파니까 너무 편하고 좋네요 ㅋㅋㅋㅋㅋ 현대인은 다 바쁘니까요 ㅎㅎ

 

집에 가즈아 ㅋㅋㅋㅋ

같이 먹을 크래커도 냠냠 챙겨갑니다 ㅋㅋㅋ


요거는 기본맛~~ 일단 냉장고에 넣어두구~~

 
 

선착순 100명 이벤트 이쁜 나무 스푼도 봐주고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튼튼해 보여서 제 독립 물건에 잘 넣어뒀습니다 =ㅂ=~~

독립 용품 서랍장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거기에 들어있는 게

소주잔 세트랑~~에어 프라이지~~그릇~~기구~~등등 ㅋㅋㅋㅋㅋ

언젠간~~ 하면서 하나둘씩 모아 둔 것 들입니다

 

이날 먹어볼 건~~바로 요요 딸기맛!!~~>ㅂ<~~

크림치즈 대신 빵에 발라 먹는 것도 많이 봐서 식감이 되게 기대되었어요 ㅋㅋ

 
 

와아~~ 이거 ㅋㅋㅋㅋㅋ 맛 생각난다 와앙 ㅋㅋㅋㅋㅋㅋ

엄청 엄청 꾸덕꾸덕합니다 ㅋㅋ아 왜 유튜브에서 그렇게 어디 발라먹고 얹어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ㅋㅋㅋㅋ냠냠 꼭꼭 씹어서 먹어줬습니다

반통 정도 먹구 다음날 또 먹었네요 ㅋㅋㅋ생각보다 든든해요 ㅇㅂㅇ!

사실 기본 맛 외에는 약간 다이어트랑은 상관없이 맛으로 먹는 것 같지만 ㅋㅋ

이렇게 새로운 디저트 집이 생기는 건 대환영입니다아 ㅋㅋㅋㅋ

선택지가 넓어지는 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뭔가 그릭 요구르트만 전문으로 파는 곳이라 더 믿음 가고 맛나게 먹었네요

귀여운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니 오래갈 것 같아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지도 남기면서 이야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너무 감사하구우!! 항상 애정 합니다♡~~

항상 소통하면서 좋은 경험 공유할 수 있어서 기뻐요~

다들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월요일 파이팅입니다!! 아자아자파이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