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강화도맛집 강화맛집 강화도가볼만한곳 회전오리전문점 강화 연미정회전오리 를 추천드립니다!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 아저씨입니다~예해~~

 

와 제가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맛집 ㅋㅋㅋㅋ

이제야 올리네요 ㅋㅋ뭐 먼저 할까 고민하다가 여기가

처음 먹어본 맛이라서 골라봤습니다 ㅋㅋㅋ

쫘~!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기기~~~

 
 

강화도에 연미정이라는 문화재가 있어서 연미정이라고 치면 밑에에ㅔ 나오고

연미정 회전 오리라고 치니까 바로 나오더라고요 ㅇㅂㅇ~~

강화에서 일하는 언니가 추천해 준 맛집이라

강화 간 김에 들러봤습니다 ㅋㅋㅋㅋ

연미정 회전 오리 정기휴일은 수요일이니 참고하세요~~

루지 타고 온 날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미리 전화하고 가면 다 세팅해 주시니까

언제 도착할지 전화 한번 해주고 가면 편합니다 ㅋㅋㅋ

 

 
 

역시 도착하니 미리 세팅이 되어있어서 편했어요 ㅇㅂㅇ~~~

테이블이 엄청나게 넓더라고요~~

너무너무 맛난 반찬들이 담뿍~~상추도 엄청 싱싱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메뉴는 간편하게 한 장!~~아 이런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ㅂ=

고를게 정해져 있다 그리고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ㅋㅋ두근두근합니다~~

매장은 넓직넓직한 느낌으로 점심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손님이 많아서

오오 여기 맛집이구나아 했어요 ㅇㅂㅇ~조금 놀랐습니다~~

 
 

저희는 처음에는 기본 시켰다가 그냥 한 마리로 다시 시켰습니다=ㅂ=

너무 배부를까 싶어서 기본 8꼬치 시켰는데 저희 마님이 먹고는 너무 맛있다고

추가하더라고요 ㅋㅋㅋㅋ사장님이 그냥 한 마리 가격으로 해주셨습니다~~

넘나 다정하신 사장니임 ㅋㅋㅋㅋㅋ감사해요~~

 
 

연미정 회전 오리의 이름은 여기에서 붙혀진 거입니다 통돌이~~

꼬치를 하나하나 끼워주면서 돌돌 구워줍니다 ㅋㅋㅋㅋ

돌아가는 동안 더 잘 익을 수 있도록 위에 판을 덮어줍니다~~

이판이 또 쓸모가 있어요 ㅋㅋㅋㅋ이따 나옵니다아아 ㅋㅋㅋㅋ

잘 구워진 꼬치는 한 개씩 빼서~~~

 
 

요렇게~~위에 올려둔 판에 쭈욱 뽑아 줍니다 ㅋㅋㅋㅋ

감자랑 양파 채도 안으로 투하~~

 
 

오리기름에 맛나게 익혀줍니다 ~~>ㅂ<~~볶볶~~

아 진짜 맛있겠다 ㅋㅋㅋㅋ여기 진짜 맛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군마는 한입냠~

일단 그냥 한번 먹어주고~~부위는 이름이 생각 안 나는데 꼬독꼬독맛....!!

아마 근위 같은데 오리도 가금류니까 근위 맞겠죠?? ㅋㅋㅋㅋ너무 맛있어요 오리...!

보양식 보양식~~와 딱 말복에 맞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ㅋㅋ


소스에 담긴 양배추 채와 함께 살코기도 움냠냠~~~

 

음~~~야채 넘 좋아요오~~~

쌈장에도 콕....랄까 좀 많지만 짭짤하게 냠냠~~ ㅋㅋㅋㅋㅋ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ㅂ<~베리 굳~~오리를 보통 훈제 오리나 탕으로 먹었었는데

이렇게 구워 먹는 게 진자 맛있더라고요 바비큐는 늘 옳아요....

치킨의 발명이 오븐이 없던 사람들이 기름에 고기를 튀기기부터 시작이라고 알고 있는데

오븐으로 구운 고기가 정말 너무 맛있기 때문이겠죠 ㅋㅋㅋㅋㅋ 공감합니다 ㅋㅋ

그리고 솥밥도 하나 시켰어요 이거 전날 과음했어가지고

먹는데 와... 진짜 시원해...! 행복이었습니다~~

솥밥을 시키면 이렇게 오리탕이 같이 나오는데 ㅇㅂㅇ~

살코기도 많고 이거 국물이 진짜 끝장납니다 =ㅂ=....!

와 생전 이런 맛있는 거 오랜만에 먹었다아...! 하면서 맛있다아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밥을 국물에 담 먹~~~전날 먹은 술기운이 싸악

날아갔어요 와 오리탕 진짜 맛있었어요 뭔 맛이라고 해야하나...아니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진짜진짜 ㅋㅋㅋㅋㅋㅋ완전 ㅋㅋㅋ

꼭 솥밥 시켜서 같이 냠냠 드세요 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배부르게 나왔습니다~~~

와 ㅋㅋㅋㅋㅋ 언니 추천받기를 정말 잘했어요 완전 대만족하고 왔습니다 ㅋㅋㅋ

맛나게 먹고 기분 좋고 여름 보양식으로 딱이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이미 강화군에서 강화도 맛집으로 인증해 줬더라고요 ㅋㅋㅋㅋ

강화 오시면 들러야 할 보양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

아 맛있는 식사였다아 ㅋㅋㅋㅋ다음에 친구들이 강화맛집 물어보면

여기 알려줍니다 ㅋㅋㅋㅋㅋ 완전 대만족하고 온 집입니다~~

특별한 강화도 맛집이나 보양식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일단 너무너무 푸짐하고 맛있구 (만족)ㅋㅋ

돌돌이로 돌려먹는것도 맛있구 뭣보다 넘넘넘넘 신선한...! 완벽이었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지도 첨부해 드리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