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송도맛집 송도데이트 송도혼밥 송도맛집추천 송도도시락 트리플스트리트맛집 코코로벤또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에 다녀왔습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 아저씨입니다~~

와아 오늘 미세먼지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하늘이 청명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

오늘은 제가 또 넘넘 좋아하는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ㅇㅂㅇ!

여기도 한창 메뉴 공부부터 하던 곳인데 드디어 가봤네요

쫘!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 기기~~

오래간만에 가본 트리플~뭔가 송현아 트리플 주말에는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ᄒᄒ

트리플 나폴리 식당 거리를 걷다 보면 중간쯤에 바로

코코로 벤또가 보입니다~~ 여기가 패널이 많아서 좀 안 보이더라고요 ᄋᄇᄋ

저 간판 보고 들어가시면 되어요~~>ㅂ<~~

송도 나폴리 식당 거리는 밖에 다 메뉴판들이 나와있어서

가격대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아요~메뉴 구경할 때부터 두근두근~~

저는 여기는 벤또만 파는 줄 알았는데 정식이나 돈부리 나베 등등도 팔더라구요~!!

다음에는 규카츠 정식 먹고 올려고 찜해뒀습니다 히히 ㅋㅋ 고기는 신이야~~ ☆☆☆☆☆

하지만 이날의 목표는 벤또! 이것저것 들어가 있는 맛난이 벤또~~

하 진짜 고민 많이 했어요 다 너무 맛있게 생겨서 진짜 고민하다 고민하다

오늘은 닭고기!!!>ㅂ<~하고 도리벤또로 결정했습니다~에헤~

꺄아아아아아아아~~~!!!!귀여워어 ㅋㅋㅋㅋㅋㅋ캬~~ 완벽한 한상이에요 ~~~

제가 밥보다는 반찬을 이것저것 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한 그릇에

여러 가지 종류가 들어가 있는 벤또 진짜 넘넘 좋아요 ㅋㅋㅋㅋ

바삭바삭해 보여~~ 엄청 따끈따끈한 튀김들이에요 아 진짜 ㅋㅋㅋ

(고구마튀김 먼저 먹으려 했다가 사진 찍으려고 다시 원위치 한건 안 비밀 0.<~)

이제 본격적으로 차근차근 먹어봅니다 ㅋㅋㅋ

제일 가운데 냠냠이 고구마튀김 먼저 뇸뇸~~~

바삭바삭 보드라와~~~

우리 장조림 동구라미 메추리알도 뇸뇸뇸~~

부드럽고 노른자가 노른자가 크리미~~


살짝 느끼해질 즈음 김치도 한입 춉춉 먹어주고~~

아삭아삭 시원해서 입맛이 다시 돕니다 ㅋㅋㅋ

중간에 들어있는 마끼도 뇸뇸 해주고 ~~

단무지랑 지단맛!!ㅋㅋㅋ 식초 간한 밥이 맛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우리 도리벤또 주인공 야키토리도 냠냠 바삭바삭한데

짭잘하구 간장베이스에 닭 다리 살로만 만들어서 진짜 ..!ㅜ

너무너무 맛있어요~~ㅜㅂㅠ

 

솔직히 치킨은 한국이 최고지만 일본식 닭튀김은 정말 밥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특유의 그 짭조름한 맛 ㅋㅋㅋ 갓 튀겨준 것도 맛있구 살짝 식어도 맛있구 ㅋㅋ햐~~넘넘 맛있습니다 ㅋㅋㅋ

밥에도 소스랑 후리카게가 뿌려져있어서 다른 간이 필요 없답니다 ㅋㅋ

첨에 봤을 때 오와 넘 많은데 괜찮을까 했다가 의외로 밥이 얇게 깔려있어서

충분히 먹을만하더라고요 ㅋㅋㅋ 맛 맛 ㅋㅋ요즘 뭔가 너무 배부르면 싫어요=ㅂ= 저만 그런가요??ㅎㅎ

와아 영화 보러 가는 길에 가보고 싶었던 코코로 벤또!

맛있게 냠냠하고 왔네요 ㅋㅋ 여기는 체인점이라서 서울에도 많이 있는것 같더라고요~~

뭔가 종종 찾게 될 것 같은 편한 한상이었습니다ㅋㅋㅋ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는 아직도 맛집이 너무 많네요 ㅋㅋ

먹거리가 많아서 행복한 송 아저씨입니다 ㅋㅋ이거 먹구 친구 꼬셔서 한 번 더 갔다 왔어요 히히 ㅋㅋ

잇님들도 가깝고 귀여운 그리고 여러 가지를 다채롭게 먹고 싶다 하시면

코코로 벤또 추천드립니다 >ㅂ<~맛있고 배부른 건 정말로 행복한 일이랍니다 ㅋㅋ

맛있는 건 공유하라고 배웠다아!!!!!

마지막으로 지도 남기면서 이야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봐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구 항상 애정 해요~~

다들 겨울철 감기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뇽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