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강남맛집 강남맛집추천 강남딤섬 강남가볼만한데 강남데이트 강남가족식당 딘타이펑강남점 딘타이펑 소룡포는 정말로 맛있다!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송 아저씨입니다~~

또 날이 풀리려니까 미세 먼지가 가득하네요 (켈록)

 

요즘 블로그가 재밌어서 또 한창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비자발적 집콕러~ㅋㅋ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딘타이펑을 리뷰하기 위해 왔습니다~!

 

친구도 납...데려갔습니닼ㅋㅋㅋㅋ

데려간 거임 ㅋㅋ

소룡포는 같이 먹어야 맛있는걸요~~

자 그럼 딘타이펑으로 ㄱㄱ~

 
 

저희가 간 곳은 딘타이펑 강남점이었는데요~

오니 일요일 점심에도 대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사람이 생각보다 더 많아서 놀랐습니다~~

역시 아무리 일요일이어도 맛있는 거는 다들 먹고 싶으신가 봐요 ㅎㅎ

배달도 엄청 많이 하고 계시더라고 욥ᄒᄒ

간단하게 모둠 소룡포 한판씩이랑 우육면 그리고 슈마이 먼저 시켰습니다~~

각자 한판씩은 먹어야 해요(무조건!)

우육면 사진 찍기 편하라고 들어주는 센스쟁이ㅋㅋㅋ

먼저 우육면이 나왔습니다~~

아 대만에서 먹던 그 맛이에요 향신료 향이 막 올라오면서

달큼한 고기 육수 그리고 마지막에 맴도는 팔각향~~

 

 

다시 만나서 반가워 이 녀석 후 오랜만에 여행 갔을 때 느낌 나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게임은 완성되었다...!

메뉴가 다 나오고 종류별로 설명을 먼저 해주시는데

둘 다 배고파서 언제 먹지 하는 동안 찍은 사진이네요 ㅋㅋ

모둠 소룡포

기본 돼지고기/송이/게살/닭고기/새우 종류별로 두 개씩

나오는데 역시 돼지고기가 제일입니다.

 

다음에는 돼지고기만 한판 시켜 먹을 거다(거창한 미래 계획)

슈마이

돼지고기가 통통하게 들어있는 슈마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맛/새우 맛 두 가지가 들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콤한 맛이 더 감칠맛 나고 맛있었답니다~~

찐한 노른자 크림이 들어간 빠오와 뭉근하게 달달한 팥소가 들어간 빠오 2개씩

이름이 생각 안 나는데 딘타이펑이나 딤섬집에 있으면

꼭 시켜 먹는 크림 찐빵이에요~

아무리 배불러도 디저트는 먹고가야죱

먹고 싶은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딘타이펑

체인점이 몇 군데 있으니 잇님들도 언제 한번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미각으로 떠나는 대만 여행이랍니다 ㅋㅋ

오늘도 재밌게 봐주신 잇님들 너무 감사해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