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옥련동맛집 옥련동소고기맛집 옥련동소고기 옥련동고기집 옥골한우정육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송아저씨 입니다~~!ㅇㅂㅇ!

다들 주말 날씨 넘넘 좋았는데 재미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래간만에 다이어트에 지친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이미 인천러들에게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시는

[옥골한우정육식당] 에 다녀왔는데요~

진짜 소고기로 실컷 배부르고 싶었는데 지인분이

3명이서 배 터지게 먹고 올 수 있다고 하셔서 바로 약속 잡고 다녀왔습니다 ><

소고기가 최고예요 여러분 다이어트하실 때 곡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소고기 드세요(진심) ㅎㅎ

옥골한우정육식당

워낙에 늦게 가면 웨이팅이 많다고 익히 들었던 곳이라

저희는 아싸리 오픈 시간부터 갔습니다~~

아니 그런데 저희 말고도 먼저와서 드시고 계신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토요일 12시 반에 맞춰갔는데 ㄷㄷ

역시 맛집은 일찍 가는 게 맞는 것 같아요ㅇㅂㅇ/~~

무사히 테이블 입성~~

 

기본 찬

간단하게 찬이 차려졌는데요~~ 같이 나온 찬이 이미 맛있어서 이 집은 정말

무조건 맛있겠구나 했답니다 ㅋㅋ

메뉴판

사실 살치살이 가장 유명했어서 살치살을 시킬까 하다가 다음에 또 와야지 하고 아껴둔 후

등심 + 갈빗살을 시켰답니다~친구 생일에 고기 한번 먹어야죠~~>< 헤헤


기름장에 콕 찍어 먹기

육사시미가 기본 찬으로 나오는 식당이라니 ㄷㄷ

이 집은 오늘부터 제 단골집입니다~~>ㅡ<

 

육사시미는 달라고 하면 리필 더 되니까 참고하세요 ㅋㅋ

소기름이 올라간 철판

등심 + 갈빗살

소고기 두두둥장 >ㅂ<!!!

꺄아아ㅏ아ㅏㅏㅏㅏㅏ 아니 정말 마블링이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 ㅠㅜㅜ

소고기 먹자 하면 힘이 나요 ㅠㅜㅜㅠㅜㅠ

완성된 한상을 찍고 저희 그룹의 고기는 제가 집도합니다 메스..! 아니 집게~!!!^ㅂ^

가위와 집게만 있으면 나는 어느 고기든 구울 수 있어 ㅇㅂㅇ!

불판 위의 소고기는

미디엄 레어로!

소고기는 다 익혀 먹으면 촌스러운 거라고 배웠습니다 ㅋㅋㅋㅋ

핑크빛 돌게 먹어줬답니당 >---</~~~

 

맥주도 가볍게 한 잔씩만 하구

아참 사진을 못 찍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라면서

고기 다 먹어갈 즘 툭하고 고기를 더 주시고 가셨어요ㅇㅂㅇ!!!

 

서비스로 고기 주는 클래스라니...! 아주 맛있게 먹어드렸습니다 ㅋㅋㅋㅋ

열심히 일하시고 계신 사장님

냉면은 후식

 

맛있는 된장국 소고기 츄가추가~~

야무지게 냉면이랑 소고기 듬뿍 들어간 된장죽까지

뿌시고 왔습니다 ><

밥이 보약이라더니 고기도 보약이었다~~

이러고 한동안 소고기 안 먹어도 돼 하고 왔네요ㅋㅋ 한 13만 원 정도로

가성비 좋게 3명이서 배부르게 맛나게 먹고 온 [옥골한우정육식당]

가까운 곳에 계시다면 한번 들러보시는 게 어떨까요^^!

추천 추천 꾹 눌러 드립니다!!!

또 여름이 되니 기분이 막 놀러가고 싶어지고 그러네요~~

다이어트 끝나는 날이 오길 기다립니다 ㅇㅂㅇ

잇님들 모두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아픈데 없이

올해 재미나게 보내보아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마와여~~~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