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인천송도가볼만한곳 송도맛집 송도술집 송도데이트 송도맛집추천 신쥬 이자카야를 소개합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8.
728x90
반응형

언녕하세요!!~~송아저씨입니다☆

요즘 조금 바쁘네요 ㅋㅋ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송도 맛집을 소개드릴려고 하는데요!

 

바로 송도의 이자카야 신쥬입니다 ㅋㅋㅋㅋ

자 메뉴 한번 보러 가실까요!☆


모찌리 도후

아 정말 제가 이집을 가는 이유죠☆☆☆☆☆

모찌리 도후!!!!!!

크림치즈같은 맛에 정말 쫀쫀한 부드러운 식감!!!....@!!!

모둠회는 뭐 언제 먹어도 호화롭졍 ㅋㅋㅋㅋ

 

모둠 꼬치구이

아이거 닭껍질이랑 은행이 지인짜

맛있어요!!!

가라아게

치킨이 맛없을리가

닭중에 제일 고칼로리인 허벅지살을

맛난 양념발라서 크~~~

튀기다님!!!!맥주를 부르는...!!!!

 

아하핳 ㅋㅋㅋㅋ 요즘 먹고만

돌아다니는것 같네요 ㅋㅋㅋㅋ

간단하게 여기까지마치고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감사해용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