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남양주맛집 빠지맛집추천 남양주빠지맛집 남양주닭갈비맛집 추천 북한강막국수닭갈비 에 다녀왔습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아 ㅋㅋㅋ이걸 이제야 올리네요 ㅋㅋ~~저번 빠지 다녀왔을때 맛나게 먹구 온

북한강막국수닭갈비! 소개해드릴려고 다녀왔습니다 ㅇㅂㅇ~~

남양주에도 맛집이 많구 친구 본가 주변이어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ㅋㅋㅋ

아니 이노무자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ㅋㅋㅋ남양주에 있다니까 ㅋㅋㅋㅋㅋ의미가 없잖아 ㅋㅋㅋㅋ

아유 참말루 이 친구 ㅋㅋㅋㅋㅋ맛집 물어봤다가 톡 온거 보고 웃겼네요 ㅋㅋㅋㅋ

 

친구랑 그냥 빠지랑 가까운데 가자해서 인기맛집인 닭갈비 먹으러갔습니다

근처에 지점이 두개 있는데 뷰가 이쁜 강변에 있는쪽으로 골랐어요 ㅋㅋㅋㅋㅋ

쫘~~그럼 사진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강변에 있는 북한강 닭갈비 막국수~~사실 주차장이 많은건

시내에 있는 지점이었지만 저희는 뷰 좋은곳으로 가자아 해서 ㅋㅋㅋㅋ

여기 강변으로 골랐습니다 ㅇㅂㅇ!!히힛~~집가는길에 있어서 다 놀고 가는길에 들렀습니다~~

 

여기에 차가 많으면 다른 지점으로 가라고 안내도 되어있어요

하지만 놀러간날이기도 하고 시간도 넉넉해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아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저희는 여기에서 기다렸는데

가게 뒤편으로 내려가는 계단 내려가시면 대기하면서 휴게할 수 있는공간이 나옵니다

여기와서 기다리셔요 여름이라 덥기도 한데 여기 에어컨 굳굳이랍니다 ㅎㅎ

좋아아~~~시간이 되서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ㅋㅋㅋㅋ

테이블이 널찍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ㅇㅂㅇ!

바로 옆에 통창에 보이는 강이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ㅋㅋㅋㅋ

요즘은 없는곳이 없는 티오더~~ㅋㅋㅋㅋ티오더로 간단하게

 

닭갈비 2인분 그리고 막국수 하나 주문해줬습니다아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신기한게 닭갈비는 구워주시는데

반찬은 전부 셀프더라구요 =ㅂ=???신기허네....

물이랑 반찬이랑 세팅 해뒀습니다 ㅋㅋ알바 경력을 살려서

이쁘게 그리고 빠르게 셋팅완료 ㅋㅋㅋㅋ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는 닭갈비 ㅋㅋㅋㅋ

닭갈비는 숯불에 구워도 맛나구~~그리고 저는 볶아먹는 닭갈비도 좋아합니다 ㅋㅋ

촵촵 잘라 손질 이쁘게 놓아주시구 기다리다보면~~

막국수가 먼저 나옵니다 ㅋㅋㅋ와 ㅋㅋㅋㅋ뭔가 부족할까봐

곱배기로 시켰는데ㅋㅋ그냥 일반시켜도 될뻔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챱챱 돌려서 맛나게 들어주는 친구 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사진을 더 신경써 ㅋㅋㅋㅋ가끔 웃겨요 ㅋㅋㅋㅋ

일단 고기만 먼저 한입 냠~~~히히 ㅋㅋㅋㅋ

쌈도 이쁘게 싸서 냠냠 ㅋㅋㅋㅋ~~

 

음~~좋은뷰에서 먹는 닭갈비...아주 죠쿠만....♡

두번째 판 굽자아아~~~

이쁘게 굽구 ㅋㅋㅋㅋㅋ친구가 왜케 이쁘게 굽냐구 웃네요 ㅋㅋㅋ

친구가 찍은사진ㅋㅋㅋㅋㅋ

동구랗게 이쁘게 뒀다구 ㅋㅋㅋㅋ~~

막국수에 냠냠~~~

해서 먹으면 냠냠~~~막국수쌈이 얼마나 맛나게요

이거시 행복이지 ㅋㅋㅋㅋ아 글쓰는데 맛이 생각나서

군침흘리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야들야들한 닭다리살 갈비에...!새콤하고 시원한 막국수 국수를 쌈싸먹으면~~!!!

이렇게 맛있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웃음) 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ㅋㅋㅋㅋ 여행 가서~~맛있게 먹고 왔네요 ~~

여행은 음식을 더 맛있게 해주는 마술을 부려주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맛있는 곳이어서 공유하려고 가져왔네요 ㅇㅂㅇ!

 

남양주가신다면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ㅋㅋㅋ

추천드립니다~~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하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 정말 감사하고~항상 애정해요♡

다들 하루 즐겁게 보내시셨으면 좋겠습니다아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