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인천 송도맛집 송도데이트 송도가볼만한곳 송도맛집추천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송아저씨가 진짜 사랑하는 단골집입니다!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제가 왔습니다ㅋㅋㅋ

오늘은 제가 드디어 저희 동네 단골 맛집을......!!!!!..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아아 정말 많이 고민했었어요 사실... 단골집은 줄서서 먹고 싶지 않은 마음이ㅎㅎ

하지만.....!!!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였기 때문에

이렇게 공유 하게 되네요^------^

이탈리아 요리경연대회트로피가 정문에 있기때문에 금방 알아보실꺼에요(웃음)

자 그럼 바로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기기~~~


해산물 피자~~~저 새우가 너무너무너무 맛나여~~~!!!ㅜㅜ

아아 해산물은 언제 만나도 정답인것 같아요 사릉한드아.....

핏제리아는 정말 해산물들이 너무너무 신선해서 입에서 씹는 순간

크~~~~~~~~~~~~~~~아주 통통 튑니다 정말...!!!직접화덕에 꾸바와서

빵도 정말 맛있어요~~ 사진찍은걸 깜빡 했는데 식전빵도 맛있어요~~~^^

먹기전에 꿀도 달라고 해서 찍어먹는 답니다^^~~~

다른 피자들도 다맛있음...♡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제가 가면 꼭 시키는 메뉴인데여~~ 살짝 매콤하면서도 잘익은면에 딸려오는 농도 있는 소스~~

그리고 듬뿍 들어간 베이컨과 햄...!!! 마지막으로 이를 잘어우르는 토마토페이스트까지...!!!!

하아... 최고입니다.. 정말 제 취향에 딱 맞게 맛있는 파스타에요ㅜㅠ

 

취적....!!!

잇님들도 가게 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리조또 한국인은 밥심이죠??!ㅋㅋㅋㅋ

아니 이 집은 정말 별로인 메뉴가 없어요(진심)

이 크림 리조또 이름이 길었는데 아무튼 그런맛 아었어요~~~ 여기에 커다란 새우가 들어가있는데

그 새우가 정말 랍스타급이에요~~~맛이~~환상ㅠㅜ....

아 사진 보면서 다시 가야지 하는ㅋㅋㅋㅋㅋ....행복합니다////////////

정말 제가 사랑하는 단골집인만큼 오래오래 번창해서

계속 만났으면 좋겠어요~~~ㅠㅜ

잇님들도 혹시 송도에 오신다면 전 메뉴가 맛있는 핏제리아~~ 한번~~들러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자 그럼~~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남은 주말도 재미나게 보내시구

건강 맨날 하세요~~~ 항상 보라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