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여행 국내 카테고리

롯데몰 잠실롯데타워 롯데타워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에 다녀왔습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포스팅하려고 가지고 왔는데요

캬~~~아쿠아리움 너무 좋아아아 ㅋㅋㅋ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뭔가 할인되는 거 없나 서칭 많이 해보고

세상에 우리카드가 할인이 제일 많이 되더라구요 ㅇㅂㅇ!!

같이 가는 분이 마침 우리카드가 있어서 와앙 ㅋㅋㅋ하면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 오 기기~~~~~

저 멀리보이는 사우론의눈..........!이 아니라 롯데타워ㅋㅋㅋ

진짜 롯데타워는 날 좋은 날은 저 위에서 인천 송도의 모습이 보인다고 하니

얼마나 높은 건지 정말 ㅋㅋㅋㅋㅋ 놀랍습니다 ㅋㅋㅋㅋㅋ

 
 

예에~~~저는 사실 아쿠아리움을 너무 기대하면서 간 건데 ㅋㅋㅋㅋ

롯데타워 생기면서 거기에 또 생긴 줄 알았더니 ㅋㅋㅋㅋ

원래 롯데월드 몰 안에 있는 아쿠아리움이더라구요=ㅂ= ㅎㅎㅎ

아잇 잠실 장사꾼들 ㅋㅋㅋㅋㅋㅋㅋ다 붙여놓고 말이야 ㅋㅋ착각했자낭 ㅋㅋㅋㅋㅋ

일단 주차는 롯데타워쪽에 해주었습니다 ㅇㅂㅇ~주말에는

주차난이 심하다고 했는데 지하 6층까지가 주차장인데 뭐 괜찮겠지 ㅋㅋㅋ

했다가 음.... 다음에는 지하철타고 오자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지하 6층까지 내려갔다가 올라오면서 빈데 주차하는 형식이었어요=ㅂ=.......ㅎㅎ

서울은... 차 끌고 가는 곳이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했습니다 ㅋㅋㅋㅋ

세상에 온 세상 사람들 다 여기 온 건가.....!!! 평일... 평일에 오는거얏....!!!하고 다짐했습니다 ㅋㅋ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입니당~~~

롯데몰 팁을 알려드리자면 네이버 맵키고 걸어가세요 0ㅂ0....!

가게 하나 찾으려고 해도 맵고 위치따라가면 찾기 쉽더라고요 너무 넓어서ㅋㅋㅋㅋ

저는 그냥 물어 물어가고 있는데 동행이 이렇게 하면 된다고 알려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롯데 아쿠아리움 우리카드 있으시면 본인 50% 할인이에요!!

동행도 일부 할인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아마 통신사 할인보다는 카드 할인이

가장 큰 것 같더라고요 ㅇㅂㅇ 오옹~~하면서 티켓팅하고 이제 들어가 봅니다~~~

 
 

가보자궁~~~이때부터 사람이 무진장 많아서

사람 구경을 엄청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부터 도마뱀~~양서류도 보고 ㅋㅋㅋ

우파루파 귀여웡 ㅋㅋㅋㅋ양서류는 정말 몰랑 말랑해 보여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대형 수조에서 대형 어류도 보구~~~ㅋㅋㅋㅋㅋㅋ

움직임이 없어서 모형인 줄 알았는데 카이만 악어잖아 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움직임을 보면 행복이 온다고 하네요 ㅋㅋ한참보다가 다음~~~

 
 

현란한 물고기들 구경~~~화려해....이쁘다아아.....♡♡♡♡♡

이쁘구 좋구 ㅋㅋㅋㅋ여기 한창 봤네요 ㅋㅋㅋㅋㅋ

미끄덩해보이는 전기 뱀장어 ㅇㅂㅇ~~

실제로 감전이 되는 정도의 전기여서 늘 보면서

자기들끼리는 영향 안 받나 했는데 안 받는 이유가 설명에 있더리구요 ㅋㅋ

피라냐장에 있는 해골 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하고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피라냐 피딩타임 한번 보고 싶었는데 역시 안하더라구용 ㅋㅋㅋ

 
 

다음은 수중 터널~~~ㅇㅂㅇ~~

 
 

와 가아인가???엘리게이터 가아인가 하면서 봤네요 근데 그 친구는 포악하니까...

다른 친구인가??ㅋㅋㅋㅋ그리고 수염 있는 친구들은 메기과 인 것만 알겠더라고요

엄청 크다아 신기하구 재밌다아아 ㅋㅋㅋㅋ좋아 ㅋㅋㅋㅋㅋ

쥐치! 흠....제가 수산물 식품 쪽에서 일한 적 있어서 어류....엥간한 식품 쪽은

다 알아보네요ㅋㅋㅋㅋ제갘ㅋㅋㅋ먹는것만 ㅋㅋㅋ알아봐서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쥐치는 우리가 먹는 쥐포! 만들 때 쓰는 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병어당 ㅋㅋㅋㅋㅋㅋ종은다른 것 같지만 병의 과 ㅋㅋㅋㅋ

 
 

수달도 구경해주고 와 ㅋㅋㅋㅋ제가 아쿠아리움 마지막으로 간 게

여수세계박람회 할 때여서 진짜 오랜만이었는데 여기 엄청 크고 생물도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마침 도착했을 때 15시여서 바다사자쇼!!!

보고 왔습니다 위치가 이상하죠~~자리에 앉을 수 있는 곳이 없었어요 ㅋㅋㅋㅋ

 

사육사님 재밌으시구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흥미롭게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 보자구~~~하면바로 하이라이트인

 
 
 
 

대형 수조가 보입니다 ㅇㅂㅇ 와.......

상어랑 거대 가오리들 보면서 우와우와 하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수족관은 이 특유의 멍해지는 게.... 신기해요 ㅋㅋㅋㅋㅋ

 
 

 

아이들 체험하기 좋은 잉어 젖병 체험!~~그리고 벨루가도 있구 ㅋㅋㅋㅋ

수족관 청소하는 것도 구경해 주다가 ㅋㅋㅋㅋㅋ

오호~~~... 시간이 딱딱 맞더라고요 위에 벨루가 구경 조금 하다보니

대형수족관 피딩 먹이주기 쇼가 시작되서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먹이주기 쇼는 그냥 무난했어요 가오리들이 어떻게 입에 먹이를 넣는지 구경하구 ㅋㅋㅋㅋ

아유 잘 먹네 ㅋㅋㅋㅋ하면서 왜 수조안에 친구들은 안 먹지..??신기하네 하고 ㅋㅋㅋ

이런 생각이 많아지는 다 큰 어른이친구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대형 수조가 있는 층으로 내려가줍니다~~~

 
 
 
 

우워어 안녕 ㅋㅋㅋㅋ가오리는 얼굴이 이쁘네요 ㅋㅋㅋㅋ

웃고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생글생글~~

 
 

이제 수중터널 극지방존으로 가봅시다아앙~~~

펭귄을 만나볼꺼야 ㅋㅋㅋㅋㅋ

 
 

귀여운~~펭귄~~~이쁜~~펭귄 ㅋㅋㅋㅋ

펭귄은 조류입니당 ㅋㅋㅋㅋㅋㅋ

 
 

꺄~~~~~~귀여워 ㅋㅋㅋㅋㅋ

마침 여기도 쇼 할려고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보고가자~~

신기해 딱딱 체험 타이밍이 맞아서 놀랐어요 ㅋㅋㅋ

귀여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뒤뚱뒤뚱 ㅋㅋㅋㅋ빵댕이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펭귄만 세 ㅋㅋㅋㅋ여기까지 보고 아쿠아리움 기념품 숍 보고

마무리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웠다 ㅋㅋ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ㅋㅋㅋㅋ가까이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아쿠아리움ㅋㅋ그냥 느긋하게 대형 수족관 관람하는 것만 해도 좋아요 ㅎㅎ

이제 봄이 마무리가 되어가네요~~해가 짧아지는게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잇님들 오늘도 여유로운 하루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애정 해요! ♡♡

​마무리로 지도 첨부해 드리고 마치겠습니다~~오늘도 즐거운 송 아저씨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