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추천 듄소설 듄후기 듄영화 메가박스 송도1965년 천재 감독의 소설이 현실로 영화 듄 파트2 가 나왔다앙!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앙 듄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진짜 좋아 ㅋㅋㅋ 사실 본지는 꽤 되었지만 그날 정말 피곤하고

졸아가지고 ㅋㅋㅋㅋㅋ리뷰 못 올리고ㅋㅋㅋ 이번에 제대로 다시보고 왔네용 ㅋㅋ

캬~~~제대로 재미나게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지의 제왕 이후로 이렇게 기다렸던 영화가 있던가 ㅋㅋㅋㅋ

제 기대감에 맞게 만들어졌을는지 두근두근!!! 한번 보러가시죠옹 기기~~~~~

오랜만에 가본 메가박스 송도 ㅋㅋㅋㅋ음~~조항 ㅋㅋㅋㅋ~~

요즘 전종서 배우님이 광고에 많이 보여서 신기하네요 ㅇㅂㅇ저는 이분

유튜브 쇼츠로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본 거라 뭔가 제값 내고 볼까 말까 했는데

마침 헌혈하고 받은 영화관람권이 있어서 가즈아앙~~~딱이었네요 ㅋㅋ

캬하~~~듄파트2!!~~~일단 세계관을 좋아하는

송 아저씨라서 이런 시리즈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히히 ㅋㅋ

자아 아~~무려 3시간 두둥~오래 앉아있을 준비하고 가야 합니다 ㅋㅋ

이 전편이 정말 세계관 설명하는 예고편 같은 느낌이라 새로운 세계관 재밌었는데요 ㅋㅋ

자아 한번 보러 가봅시다 앙앙 ㅋㅋㅋㅋㅋ~~


역시나 매력 있게 생긴 티모시샬라메 ㅇㅂㅇ~~

이번 연기 보고... 와 .....티모시 연기 잘하는구나 하고 세삼 느꼈습니다

매력 있는 티머시.... 사실 저는 듄으로 티모시를 제대로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데 이야도 역시 매력 있는 배우 듄은 이 친구 없으면

이야기 흐름이 지루할 것 같다는 생각도 조금 합니다 ㅋㅋㅋㅋ

듄에서 가안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레베카 퍼거슨 이분을 제가 많이 봤던 기억이 있는데 미션임파서블에서

많이 봤던 분이에요 ㅋㅋㅋㅋ위대한 쇼맨도 있구 ㅋㅋㅋ 연기력으로는 이미

이름이 널리 알려진 분인데 이런 연기로 보니 와...사람이 달라보여요

 
 

다양한 조연들도 다 묵직하게 연기가 좋으십니다 ㅇㅂㅇ~~

와 역시 판타지는 옷보는 재미가 있어요 ^^

 

배우들 얼굴 합이나 연기도 좋구


이 웅장한 세계관 크~~~분위기가 정말

음악도 잘 뽑았습니다 요즘 배경음악 좋은 영화를 못 찾았는데

듄은 전반적으로 깔리는 오케스트라 음악이 좋아요 ㅎㅎ

 
 
 
 
 

빌런들이 다양했는데 와...세계관이 대체 어찌 되려고....!

메인 빌런이라고 생각했던 인물이 사실 사건 발단 과정이었고 ㅇㅂㅇ~~

 

전체적인 구도랑 멋진 사막 보는 것도

이 영화의 재미입니다

크~~~~~~~웅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 있는 배우들 보는 것도 재밌었고 그리고 내용은 음~~~

스포 하는 리뷰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는 듄파트2도 약간 예고편 같은 느낌이었어요

파트 1이 세계관 설명 파트 2가 예고편 본편은 으~~~3편까지 기다려야 하네요~~

좋아.... 다음 편부터 시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머리에 그려지는 게 정리가 필요해서 역시 소설이 보고 싶어지더라고요 ㅋㅋㅋ

이번에 신장판이 나왔다고 하니 e-북으로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ㅋ

음 기승전결이 한 번에 나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비추 드리고

세계관 시리즈물 판타지물 중에서도 반지의 제왕급 욕망 이 드러나는

그런 영화 좋아하신다면 강추 드려요 ㅋㅋㅋㅋ

나.... 이제 본편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뭔가 티모시샬라메가 이런 연기도 잘하는구나 하고

조금 감동한 그런 편이었어요 신앙적인 것도 잘 표현했고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예고편 첨부해 드리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 감사해요!!

https://tv.naver.com/v/47264984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듄: 파트2' 2차 예고편

tv.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