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CGV연수역 매드맥스 후속작 퓨리오사 : 매드맥스 사가 퓨리오사 퓨리오사리뷰 퓨리오사후기 재미나게 보고 왔습니다! 영화리뷰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아 오래간만에 재미난 문화생활을 하고 왔습니다 한동안 바빠가지고 =ㅂ= ㅎㅎ

문화생활을 못 올렸는데 오랜만에 영화 보고 왔네요 히힛~~~~

회사 동료분이 재밌다고 추천해 주셔서 흠~~매드맥스 재밌게 봤었지 ㅋㅋ

하구 좋았어 보러가장!!~~하고 다녀왔네요 ㅇㅂㅇ!

영화가 또 볼게 많아지는 여름이 오고 있네요 히히 ㅋㅋㅋ

이번 여름도 시원한 영화가 오면 좋겠다 하구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쫘!~~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CGV연수역점은 생각보다 오랜만에 가봤어요

초등학교 시절에는 여기 종종 왔었는데 아직도 잘 되고 있더라고요 영화관 ㅋㅋㅋ

매드맥스 분노의 질주를 생각보다 너무 재미나게 봐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었어요 ㅋㅋㅋ세계관도 잘 만들어놨고 ㅋㅋㅋㅋ

퓨리오사 배우가 매드맥스 때랑은 다른 안야 테일러 조이! 셨는데

와 눈빛이 정말 너무 좋은 배우시더라고요 감동했습니다...ㅜㅠ

이 배우는 여기에서 눈에 참 띄이더라구요 ㅇㅂㅇ~~

내용은 전반적으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예상이 되는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원래의 매드맥스는 악역을 정말 악역답게 그리는 편이었는데

이번에는 뭔가 어디에나 있을 것 같은 인물을 데리고 와서 좀 신기했어요 ㅇㅂㅇ

 

이전 매드맥스 세계관이랑 이어지는

인물들도 역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반가웠어 ㅋㅋㅋㅋ신기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맥스만의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광활한 사막

그리고 자연에서 시원하게 쌩쌩 달리는 특이한 종류의 오프로드 차들 크~~~

좋아좋아 ㅋㅋㅋㅋ이 광경을 보려고 보는 거죠 ㅋㅋㅋㅋ

많은 숫자의 워보이들 매드맥스 보면서

워보이들이 가장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었다 ㅋㅋ

 

이걸 보면서 안야테일러 조이의 매력을 잘 보게 되었네요

오래간만에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요거는 사실 엄청 기대하고 가서 본 거는 아니어서 더 재밌게 봤네요 ㅋㅋ

내용적으로 이해가 안 되는 부분도 물론 있었지만 스포 하는 리뷰는 안 좋아해서 ㅋㅋㅋ

오늘도 간단하게 소감문 느낌으로 영화리뷰 남겨봅니당^------^

 

캬~~너무 멋지고 재밌게 보고 왔네요 ㅋㅋㅋㅋㅋ

매드맥스의 의리로 보는 거라 그냥 기대 안 하고 갔는데 너무너무 재밌었던 영화

광활한 사막의 풍경 그리고 멋진 오프로드 드라이빙 특이한 세계관이 보고 싶으시다면

요 매드맥스 시리즈 퓨리오사 한번 봐보시는 게 어떨까요 ㅇㅂㅇ~~

 

이상으로 오래간만에 영화 보고 온 송 아저씨의

기분 좋은 리뷰였습니다 ㅋㅋㅋㅋ

잇님들 화요일이니 만큼 오늘 하루 일 마무리 잘하시고

불금까지 쭉 달려봅시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메인 예고편 올리면서 글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https://naver.me/F5C90zp7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위대한 디멘투스

bridge-now.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