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추천 롯데시네마 가산점에서 마음이 몽글해지는 이야기 인사이드아웃2 를 보고 왔습니다! 송 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아저씨입니다~~예헤~~~

 

와 오래간만에 영화 보고 왔네요 ㅋㅋㅋ사실 보고 온 지는 좀 지났는데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ㅇㅂㅇ ㅋㅋㅋㅋ저는 이거 1편은 제대로 안 봤었는데

뭔가 친구들이 재밌다고 하기도 해서 언제 한번 봐야지 하고 있던 차에

어머나 벌써 시즌 2가 나온 거예요 ㅋㅋㅋ극장에서 한번 봐야겠다 하고 ㅋㅋㅋㅋ

오랜만에 영화 보고 왔네요 ㅋㅋㅋ종종 가는 롯데시네마

가산점에서 보고 왔습니다아 ㅇㅂㅇ~~

쫘~~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이거 아직도 상영하고 있나요 ㅇㅂㅇ?? 개봉이 6월초에 한걸로 알고 있는데

역시 인기 많은 디즈니입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픽사랑 합쳐져서 사랑스럽지만은 않은

귀엽고 신기한 새로운 세계관도 펼쳐져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

 

내용이랑 캐릭터 구성은 알고 있었는데 어떤 방식으로 진행할지가

기대가 되었어요 ㅋㅋㅋㅋ시즌1에는 기본 감정들만 있었다면 시즌 2에는

주인공이 자라면서 사춘기가 되면서 겪는 다른 감정들이 올라오더라고요 ㅇㅂㅇ~~

감정들 디자인을 너무 잘해놔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제가 제일 좋아하는 감정은 기쁨이랑 부럽이입니다 ㅋㅋㅋ

뭔가 너무 잘 뽑은 것 같아요 정말 ㅋㅋㅋㅋ귀여워~~~

영화는 평화롭던 기존 감정들의 생활에서

주인공이 사춘기를 겪으면서 얻게 되는 다른 감정들이

나타납니다 ㅇㅂㅇ~정말 귀여워요 ㅋㅋㅋㅋ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불안이

사실 어른이 되면서 나타나는 감정 중에 처음이 불안이죠

디자인도 잘 뽑은 것 같아 표정 같은 부분에서 불안이 보입니다 ㅋㅋㅋ

기쁨은 불안도 즐겁게 맞아주죠 ㅋㅋㅋㅋ

그리고 당황이~~이캐릭터 개인적으로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부끄러움이 많고 가끔씩 숨고 싶은 그런 귀여운 감정이죠 ~~~발그래~~~해지는게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코도 크구 ㅋㅋㅋㅋ

불안이가 만들어갈 주인공의 감정이 향하게

되는 곳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불안이랑 같이 있는 부럽이 ㅋㅋㅋ부러우면 불안한 게 생긴다

이런 것도 잘 감정을 포커싱 한 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늘 따분해하는 따분이

비아냥 거리는 느낌도 잘 살리고 ㅋㅋㅋㅋㅋ

영유아는 느끼지 않는 감정들이 보이는게 참 재밌었어요 ㅋㅋㅋ

1편도 한번 제대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영화였네요 캐릭터도 잘 뽑았고 ㅋㅋㅋㅋ

앞으로 3탄이 나오면 또 어떤 감정들이 올라올까 그것도 궁금해집니다

 

뭔가 어릴 적으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뭔가 호불호가 있는 영화더라고요 찾아보니까

저는 그냥 별 기대 안 하고 가서 보니까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

 

디즈니랑 픽사는 마음을 몽글몽글하게해주는

요소들을 너무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다음 편이 나오면 또 보러 갈 것 같네요 ㅋㅋ

아참 쿠키있으니까~~쿠키 보고 가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이상으로 영화 보고 온 송 아저씨의 기분 좋은 리뷰였습니다 ㅋㅋㅋㅋ

잇님들 즐거운 하루인만큼 오늘 하루 일 마무리 잘하시고

불금까지 쭉 달려봅시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메인 예고편 올리면서 글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인사이드 아웃2' 파이널 예고편

bridge-now.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