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송도맛집 송도중국집 송도배달맛집 송도혼밥 차우마송도직영점 에서 든든한 짬뽕밥 먹고 왔습니다!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3.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도 일주일이 되어가네요 ㅋㅋㅋ뭔가 신기합니다 

빠르게 제가 찍은 리뷰들을 소진할 수 있어서 뿌듯 한 기분이 들어요 히히 ㅋㅋ

오늘은 송도에 혼밥 하기 좋은 중국집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지고 왔는데요

저는 혼밥을 잘하는 편이라 ㅋㅋㅋ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네요 ㅋㅋㅋ

송도중국집 맛집을 찾았다 이렇게 발견하면 정말 기뻐요 히히~~~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아니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차우야 가 아니라 차우마였잖아 ㅇㅁㅇ!!!!

신선한 충격입니다 ㅋㅋㅋ송도아크리아 1 2층에 있는 짬뽕 전문점 차우마네요 ㅋㅋ

포스팅 쓰기 전까지 ㅋㅋㅋㅋ이거 몰랐당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요 ㅋㅋㅋ

올라가 보면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습니다

위에서 이렇게 보여요 ㅇㅂㅇ~~~

여느 중국집이랑 비슷한데 짬뽕 전문점이어서 그런지

짬뽕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ㅇㅂㅇ

저 때 갔을 때는 굴짬뽕 시즌이라 굴짬뽕도 있었답니당 ㅋㅋ

매장은 밖에서 볼 때보다도 넓고 넉넉한 편이에요 ㅇㅂㅇ!

통창이기도 하고 오래된 집은 아니어서 

엄청 깔끔하게 관리된 중국집이더라고요~~~

특유의 기름냄새가 많이 안 나는 곳이어서 좋았어요 환기 굳굳!

이날 뭐 먹을까 하다가 약간 치팅데이라 욕심이 많아져서

짬뽕밥이랑 미니탕수육까지 시켰네요 혼밥 플렉스 ㅋㅋㅋㅋㅋ

미니가 있어서 좋아요 요리메뉴 ㅋㅋㅋㅋ

얇은 단무지라 좋당 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이니까 소스도 만들어줘야지요 ㅋㅋㅋ

저는 고춧가루 식초 간장 전부

1 : 1 : 1 입니다 뻑뻑하게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ㅋ

허어어어억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ㅇㅁㅇ!!!

사장님 이거 미니 많나요 ~~캬~~~~~~~

사이즈 체감 안되실 것 같아서 손이랑 같이 찍었는데

그릇에 많이 담아주셔서 와 ㅋㅋㅋ엄청 넉넉하더라고요 ㅋㅋㅋ

이거는 남으면 포장이다 그냥 생각했습니다 따끈따끈해.... 너무 좋아....ㅠㅠㅜ

요거 하나를~~~~

소스에 푹 찍어서~~~~~

와삭! 해주면 ㅋㅋㅋㅋ음~~~~부먹 찍먹?이런거 다 필요 없어요

걍먹! 그냥 먹는 게 남는 거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저 비법소스 되직해서 저렇게 묻어나면

단짠이라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차돌 짬뽕밥~~~ 히히 ㅋㅋㅋㅋㅋ

웬 짬뽕이 아니라 밥이냐~~=ㅂ=!이날은 밥이 먹고 싶었어요 ㅋㅋㅋ

짬뽕밥 가끔 괜찮은 게 진짜 건더기가 엄청 많아유 ㅋㅋㅋㅋㅋ

와 모야 ㅋㅋㅋ밥도 계란 볶음밥으로 주네요 ㅋㅋㅋ

맛있겠다아아 ㅋㅋㅋㅋㅋ제가 찍은 사진인데도 ㅋㅋㅋㅋㅋㅋ

뭔가 오랜만에 올리니까 청자로 볼 수 있게 되네요 ㅋㅋㅋ

자아~~ 맛있는 혼밥 들어가자아~~~

뜨거운 건 먼저 건더기를 다 건져서 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잇몸이 무사해....!

냠냠 제가 급하게 먹는 편이라

잇몸이 자주 데이거든요 ㅋㅋㅋ이제 아파서 ㅋㅋㅋ

국밥 같은 거는 건더기 먼저 먹어요 ㅋㅋㅋ

오징어랑 해산물도 같은 방법으로 냠냠 ㅋㅋㅋㅋ

마무리는 국밥으로 말아서~~~ 기름 머금은 볶음밥에

짬뽕쓰 국물이라 이거는 근본조합이죠~~

단무지까지 얹어서 냠냠~~~~ 히히~~~

완식~~~ㅋㅋㅋ진짜 최선을 다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탕수육은 남았다 ㅋㅋㅋㅋ그냥 대충 은박지에

조금만 싸주실 수 있으실까요~~ 하고 물어봤는데 뭔가 너무 작아서 미안해서 ㅋㅋㅋ

저만 이거 미안한가요(웃음)ㅋㅋㅋㅋㅋㅋ

작은 통 있다고 작은 통에 포장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기분 좋게 먹고 왔네요 송도혼밥 하기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아웅 오랜만에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조만간 가야지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송아저씨 티스토리 포스팅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소통 좋아용오오~~~~~~

차우마송도직영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