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송도맛집 송도스시 송도회전초밥 송도초밥맛집 스시노칸도송도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예헤!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제가 송도에 살고 있어서 송도 맛집을 많이 하게 되네요 ㅋㅋㅋ

여기도 다녀온 지는 꽤 지났지만 한번 올려봅니다!

이날은 맛난 초밥을 먹고 왔는데요 ㅇㅂㅇ!! sns에서 유명한 맛집

송도초밥맛집 스시노칸도가 송도에도 오픈을 했다고 친구한테

소식을 듣고 같이 다녀왔습니다 ㅇㅂㅇ!!~~~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시죠 기기~~~

송도 제니스건물 2층에 스시노칸도 송도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ㅇㅂㅇ~~ 회전초밥~~ 맛있는 초밥

특허받은 초밥이 유명한데 ㅋㅋㅋㅋ이걸 맛보러 봤죠오 ㅋㅋㅋ

들어가 보면 와 ㅋㅋㅋ회전초밥집이당 하는 느낌이 바로 듭니다

뭔가 회전초밥은 재미있어요 ㅋㅋㅋㅋ빙글빙글 돌아가고~~~ 아주 좋아 ㅋㅋ

맛있겠다아아 ㅋㅋㅋ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침 고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쪽에 테이블석도 있어서 자리 있길래

편하게 이쪽으로 앉았습니다 ㅇㅂㅇ~~~~

기본적으로 그릇당의 가격으로 받는 회전초밥집이지만

참치회랑 미니가락국수 같은 메뉴도 같이 팔아요 ㅇㅂㅇ

요 메뉴 중에 레일에 없는 메뉴는 주문하면 만들어 주십니다~~

생강절임이랑 락교 음음~~

너무너무 좋아하는 절임류들~~~

 

돌아 돌아~~ 초밥이 돌아 돌아~~~ 히히 ㅋㅋㅋㅋㅋ

친구 이날 지각해서 ㅋㅋㅋㅋ상다 차려놓고

언제 와 이 자식.... 했던 기억이 사진 보니까 나네요 ㅋㅋㅋㅋ

초밥에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은 집이라서

테이블에 있는 와사비를 취향것 넣어 먹으면 되는게 굳ㅋㅋㅋ

와사비 못 먹는 애기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자아 이제 집중해야 할 시간입니다 ㅋㅋㅋㅋ

맛난이들을 골라봐야지이이 히힛~~~

스시노칸도는 좋은 점이 이렇게 한 가지 맛이 아닌

두 가지 맛으로 있는 초밥이 많더라구요~~

다양한 맛 조합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요런 요런 연어타코 마끼도 있고 ㅋㅋㅋㅋㅋ

와 이거 맛있더라고요 히히 ㅋㅋㅋ

특허받은 구운 새우초밥도 냠냠

어우 맛있더라고요 이거 캬~~~~역시 특허인가 ㅋㅋ

계란말이가 얹어진 버전도 있구 냠냠 ㅋㅋㅋ

친구픽 맛나게 먹는구만 굳굳 ㅋㅋㅋㅋㅋ

이런 대형 간장새우라니 

무쳤다 ㅋㅋㅋㅋ이거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씹는 맛 굳굳 이거 무야앙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새우 초밥인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보들보들한 맛 크~~~~~~

아웅 너무 기분 좋게 잘먹구 왔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송아저씨 티스토리 포스팅 잘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열심히 하겠습니당 ㅋㅋㅋㅋㅋ

 

송아저씨 song_guy123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g_guy1234?igsh=cG83OGU1YWRrMnB2

송아저씨블로그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xodiddmldudls114

 

송아저씨님의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송아저씨 블로그입니다^^~!!! 재미난 이런저런 일상을 보여드립니다아~~~~!! 송아저씨 song_guy1234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ng_guy1234?igsh=cG83OGU1YWRrMnB2 송아저씨 티스토리블로그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