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기, 그림, 즐거운 취미

재밌는 집콕 취미 가방을 만들어보자 망스티치 가방만들기 가죽가방만들기추천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6.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 아저씨입니다!~~

야호~~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ㅂ<!

저는 저번 주 목요일부터 휴가였어서

총 4일 동안 재미나게 놀다 왔네요!

직장인도 방학이 필요하단 걸 아주 절실하게 느껴요 ㅋㅋ

4일 쉬니까 이렇게 마음이 편한걸~

몸이 한결 좋아졌습니다!ㅇㅂㅇ!!!

휴가 때 딱히 어디 가지는 못하고 이미 물놀이도 하고 왔으니

우리 집 마님이랑 외갓집 한번 다녀오고 와서는

바로 오늘 이야기해볼 [망스티치 가방 만들기] 키트를 이용해서

가내수공업 가방 계속 만들었네요 (웃음)

 

하이고 ㅋㅋㅋ 가방 만들기 부업 하는 줄 알 것 같아요 ㅋㅋㅋ

일단 제가 배송비도 아낄 겸 애들한테 같이 하자고 했는데

생각보다 친구들도 여러 개 사서

결제를 한 15만 원 정도 한 것 같아요 ㅋㅋ

지금 세일 많이 하니까 시간 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립니다~~

친구들 거 나눠 두 고오~~

친구들 거 나눠 놓고~제꺼 시작했습니다 ㅋㅋ

재밌겠드아아아앙~~>♡<!!!!!

여기서 샀어요 ㅋㅋ 망스티치도 가죽 가방도!~요즘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70~80퍼 할인해서 와 이거 재밌겠다 하고 구매했네요 ㅋㅋ~

일단 망스티치 네트 공예로 하는 것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망스티치 가방 구성

일단 천을 짤 수 있는 네트와 포인트 브로치 그리고 연결고리와 체인

망을 짜는 이쁜 리본 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도 같이 큐알로 주시는데! 사실 중국어로 나와서~유튜브에 잘 나와있으니

그걸 참고하셔서 보는 게 더 쉬우실 거예요~~ ㅇㅂㅇ/ 링크 남겨드립니다~

 

저도 이거 보고 했습니다앙~ 영상처럼 차근차근 짜면서

엮으면 돼요! 저는 단단하게 하면 뭔가 이음새 부분에 빈 공간 보이는 게 별로라

약간 느슨한 느낌으로 가볍게 해줬어요~~

 

망스티치 고양이 1번

그러면 좀 더 이음새 부분에 빈 공간이 안 보여서 좋더라고요

크게 해주니까 뭔가 더더 몽실몽실한 느낌이 귀여웠어요ㅋㅋ

 

 

이거는 친구 거라 바로 포장해두고~ㅋㅋ

원피스 좋아하는 녀석이니 이런 몽실몽실한 것도 잘 쓰겠지 =ㅂ=후훗

[갱장히 뿌듯한 송 아저씨]

되게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집중하면 2시간 정도면 하겠더라고요

저는 3시간 좀 안되게 한 것 같아요 쉬엄쉬엄 ㅋㅋ

하고 이번에는 제 걸 하려고 작업물을 꺼냈습니다~~

가죽 소재 미니 백이 갖고 싶었는데 마침 키트가 있더라고요 ᄏᄏᄏᄏ

 

이건 더 쉬웠어요 ㅋㅋㅋ 짜는 게 아니라 있는 천을 그냥 엮으면 되고

또 바늘도 필요 없이 끝부분이 바늘처럼 단단하고 뾰족하게 처리되어 있더라고요~~

세상 많이 좋아졌구마안 =ㅂ= ㅎㅎ

 
 

가죽공예 키트

저렇게 을 부분이 단단하게 바늘처럼 처리되어 있어서 엮기에 어려움이 없었답니다~

뭔가 모서리 부분하고 접는 부분을 힘줘서 해줘야

모양이 이쁘게 잡히더라고요~!!

다른 부분은 실이 엉킨 걸 중간중간 풀어주면서 하면 돼서

저는 이게 더 쉬웠어요 ㅋㅋ 더 빠르게 만들었고ᄏᄏᄏᄏ간단한 게 최고야~~

완성 작품

자 이렇게 제 가방까지 마무리한 주말이었네요 ㅋㅋ

생각보다 결과물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만족스러웠어요

보통 이런 핸드백 하나 살려면 맘에 드는 거 찾을 때까지 돌아다니는데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더 애착 가고 이뻐 보이더라고요 ᄋᄇᄋ/

휴가 동안 뭔가 만드는 거 참 좋은 것 같아요 ㅋㅋ

하루 종일 뿌듯하고 뭔가 선물 준다고 하면 내가 직접 만든 거야~~

하기도 하고 ㅋㅋ 너무 좋은 취미거리가 하나 생겨서 좋네요!

잇님들도 혹시 저처럼 만드는 거 좋아하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하루 시간 잘 가고 성취감도 쑥쑥!!

아기들도 같이하면 충분히 재밌어할 것 같아요 ㅋㅋ

뭔가 이번 주 오래간만에 출근하니

몸 컨디션이 너무 좋네요 ㅋㅋㅋ

다들 오늘 비 온다고 했으니 퇴근길 우산 꼭 잘 챙기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포스팅 봐주시는 잇님들 너무 감사하구우~~

다들 환절기 감기+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