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기, 그림, 즐거운 취미

천사일러스트 천사그림 천사손그림 천사날개그림 그림공부 일러스트 손그림 추천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간만에또 취미생활로 찾아왔는데요 오~~

사실 이거는 올릴까 말까 올릴까 말까 했어요 =ㅂ=

뭔가 제가 좀 많이 어렸을 때 그렸던 주제들이라

그래서 굉장히 부끄럽지만 그래도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자 한번 보실까요 가시죠 기기~~~

와 이거 클램프 작가님들의 그림 보고 참고해서 그렸던 게 기억나요

클램프 작가님들 일러스트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분위기를 너무 좋아해요 평화~~~

착륙한 천사랑 눈이 마주친다면 이렇지 않을까 ㅇㅂㅇ! 하면서 그렸었네요~~

역시 몸 선위나 손을 입체성 있게 그리는 건 어려운 것 같아요

천사와 악마는 자주 빠지는 소재인 만큼 자료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뭔가 이 친구의 포인트는! 바로 눈썹입니다 글처럼 보이게 그냥 쓴 거예요.. 의미는 없습니다 ㅎㅎ

천사도 있을까요 (웃음) 뭔가 있으면 멋있을 것 같아요~역시 몸은 그리기 힘드네요=ㅂ=...

언젠가 몸을 정말 잘 그리게 되면 정말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음... 아니다 그때 되면 다른 걸 잘하고 싶어 지겠죠??ㅎㅎ 어렵네요 =ㅂ=...


 

천사 날개가 등이 아닌 곳에 있다면 골반 쪽이겠지 하고 그린 거랑

날개가 커지는 모습을 그리고 싶었던 거 저 때는 머리카락을 저런 식으로도 표현했었네요ㅇㅁㅇ..

이때 느낌으로 다시 그려보고 싶기도 하네요 그림은 역시 재밌어요 ㅎㅎ

이거 블러 처리를 해야 하나 상관없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냥 뭐...

인체가 평면이라서 흑 ㅜㅂㅠ.. 괜찮을듯 합니다ㅎㅎ ..

몸을 왜 저렇게 그렸지 =ㅂ=... 비율이란 건 어렵네요 ㅎㅎ..저때의 최선 이었겠죠!~~!!

마지막은 이 그림~~이것도 날아가는 상황에 줌인이 된다면

이렇겠지 하는 느낌으로 그렸었던 게 기억나요 ㅇㅂㅇ~~

천사나 날개 소재는 정말 그리는 게 재밌어요 ㅋㅋㅋ 사물을 잘 활용해서

결합이 되면 재밌는 게 나오는 게 설렙니다~~ᄋᄇᄋ~~

늘 저의 취미생활을 공유하는 건 떨려요 ㅎㅎ

취미니 그냥 이런 거 좋아하는 친구구나 하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넘넘 감사하고

지금까지 즐거운 송 아저씨 그림 공부였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이제 수요일이니 연휴가 거의 다 왔습니다!!예헤~~~!!!

쉬는거 너무 좋아아아아앙~~집에서 밀린 작업들 할려합니다 ㅋㅋㅋ

파이팅 하고 다들 몸 건강 단단히 하셔요~~~

안뇽>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