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평 맛집 부평 막걸리 부평전 맛집 부평막걸리열전에서 친구들이랑 가볍게 한잔하고 왔습니다!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송아저씨입니다

제가 원래 가운데 정열을 참 좋아하는데 티스토리는 뭔가 한쪽으로 쏠려서

글을 쓴다음에 한번에 가운데 정열을 하니까

글쓸때 얼굴을 왼쪽으로 꺽어서 글을 쓰고 있네요(웃음) 익숙해지면 괜찮아 지겠지요 ㅋㅋ

오늘은 작년인가 다녀온거긴 한데 큰변화는 없더라구요 부평현지인 맛집

부평 막걸리 열전에 다녀왔데요오~~기분좋게 술먹고 온 곳입니다 ㅋㅋㅋ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부평 막걸리열전은 5~6층 두층을 쓰고 있는데요 ㅇㅂㅇ~

이건물이 넓은 건물은 아니어서 자리를 위해서 그런것같더라구요~~

올라가보면 부평 문화의 거리가 보이는 이런 뷰를 볼수있습니다

사실 도심뷰라 이쁘다기보단 통창이라서 안답답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메뉴판도 이렇게있구 단일품으로 시킬 수도 있지만

저희는 전10가지 무한리필에 1인2시간 이용가능한메뉴로 진행했습니다

술도 그냥 주류무한리필로 이용해서 인당 17000원나오더라구요

지금은 조금 올랐을 것 같지만=ㅂ=ㅎㅎ 그래도 요즘 물가에 굉장히 저렴합니당 ㅋㅋ

먼저 주문한 막걸리는 밤막걸리와

내 사랑 딸기막걸리~~히힛~~밤막 딸막은 사랑이쥬 ㅋㅋㅋㅋ

무한리필이라 맛이 떨어지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전체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사장님 원칙이

약간 박리다매 이신것 같았어요 기분좋게 호로록 들어갑니다~~

먼저 감자전과 해물파전~~

그리고 8가지 종류의 모둠전이 나오는데.....ㅇㅁㅇ....!!!!

이거 8가지 모둠전 맛나요 더되는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한리필인데 무한으로 못먹겠다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아니 ㅋㅋㅋㅋㅋ1회차 먹으면 배터지잖아 ㅋㅋㅋㅋㅋ최고야 ㅋㅋㅋ

오와아아아아 영롱하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아니 앞으로 부평에서 막걸리 먹을려면 저는 여기만 올렵니다 ㅋㅋ

뭔가 넉넉하게 안주로 술먹는거 좋아요 ㅋㅋㅋㅋ

4명이서 술먹으니까 금방먹넹??ㅋㅋㅋㅋ

다음은 잣막걸리 히히~~~가즈아~~~~~~~~~~~~~~~

가평에 잣이 유명 하다고 하더라구용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버섯전 냠~~~

캬캬~~좋아 ㅋㅋㅋㅋㅋㅋ새송이 버섯 이렇게 먹으면 넘 맛나유 ㅋㅋ

친구가 딸기막걸리 한잔 더!~~선언 해서

한잔더먹구 ㅋㅋㅋㅋㅋ

모둠전 진심으로 리필할줄 몰랐는데 한번 더 먹어서

놀랐네요 위장 대단해......조금 놀랐어요 다들 ㅋㅋㅋㅋㅋㅋ

이게 밀크막걸리였나 그런데 이것도

궁금하다고 시켜서 먹구 살얼음 동동 크~~~~

수다도 열심히 떨어줍니다 출판사 친구가 있어서

출판사 이야기도 듣고 ㅋㅋㅋㅋ 일본이야기도 듣고 재밌어 ㅋㅋㅋ

또 한잔 해주고오오오~~~~~

막잔이다아아 막걸리 조하아아아~~~~

너무 재미나게 잘 놀고왔네요 ㅋㅋㅋㅋㅋ

친구 결혼하기 전이라 재밌었던 일상입니다 ㅋㅋㅋㅋ

이제는 결혼해서 즐겁게 살고 있어서 보기좋아요

막걸리 너무너무 맛있구 가성비도 넘넘 좋은

부평 막걸리열전 부평에서 비오는날 막걸리 땡기신다면

한번 들러보시는건 어떨까요 ㅋㅋ강추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오늘 리뷰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즐건 하루 보내세요~~

그럼 안뇽~~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