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송도곱창 송도맛집 송도곱창맛집 송도타임스페이스맛집 토지소곱창송도타임스페이스점 을 소개합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저는 지금은 홍콩에 있습니다 예에~~~당첨된 항공권 드디어 쓰고 오네요 ㅋㅋㅋ

재미나게 여행 중입니다~~일주일이 진짜 금방 가는 느낌이 들어요~~

요즘 정말 정말 맛있는 맛집이 송도에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맛집 항상 잘 찾는 분이 있어서 이번에도 호로롱 따라갔다 왔네요 ㅋㅋㅋ

여기도 너무 맛있어서 조만간 올린다는 게... 꽤 지났다 ㅎㅎ~~

아직도 잘 있는 곳이니 괜찮겠죠 뭐 ㅋㅋㅋㅋ~~~

쫘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 오 기기~~~~~~

토지소곱창은 최근에 뜨고 있는 맛집이라고 들었는데요

체인점이더라고요~~~인천에서 시작된 ㅇㅂㅇ~~

인천에 곱창거리가 있는거 알고 계셨나요 ㅋㅋ거기서 시작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매장은 엄청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원형 테이블에 층고가 높아서

공기 순환이 잘되게 되어있더라구요~~~음음 좋아좋아^^

앞치마~ 한번 껴주고~~룰루~~~

 

이날 배고팠던 게 기억이 나는데 ㅋㅋㅋㅋㅋ 음 ㅋㅋㅋㅋ재밌네 ㅋㅋㅋ

곱창 초벌을 해주는 곳이라고 들어서 조금 기다려야 하는데


그동안에 가게 안에 있는 냄비로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다고 하니 ㅋㅋ너무 좋쟈나 ㅋㅋ

앞쪽에 있습니다 라면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킹치만 저희 귀찮아서 패스 =ㅂ=~

역시 처음 올 때는 모둠이죠 모둠으로 시켜줬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곱창에는 소주 소오오오우주~~~~>ㅂ<~~~

 
 

찬이 세팅되고 음~ 보면 좋았던 점이 테이블이 정말 깔끔해요

기름기나 이런 게 묻어있을 줄 알았는데 관리를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는 게 느껴져서

베리 굳굳 이었습니다ㅇㅂㅇ~~

그리고 좋아하는 파김치랑 양파절임 히힛 ㅋㅋㅋㅋㅋ

 
 

꺄아~~~~~예헤~~~~맛있겠다아아~~~>ㅂ<~~~

아우....맛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염통 좋아하는데 염통도 많아 행복해....

야채랑 곱창이랑 대상이랑 하모니가 좋았습니당 ㅋㅋㅋㅋ

먹다 보면 옆에 파김치랑 맛나게 볶볶해주시는 사장님

사장님이 너무 정감 있으셔서 좋은 분이다 했던게 기억이나요 ㅋㅋㅋ

송 아저씨 좋은 사람 좋아해서 이런 집 자주 갑니다>♡< ㅋㅋㅋㅋ

좋아하는 염통 먼저 냠냠 ㅋㅋㅋㅋ~~

헉.... 눈이 번쩍 떠졌어요 분명히 피곤했었는데 이날 ㅋㅋㅋㅋㅋ

맛있다아~~엄청 부드럽고 굳굳 맛있더라구용 ㅋㅋㅋㅋ

튀긴 떡도 남~~뭔가 가루 같은 게 묻어있었는데

그게 간이 맛있더라고요 짭잘 쫄깃쓰 ㅋㅋㅋㅋㅋㅋㅋ~~

곱창도 냠냐미~~~~곱창 맛있어 좋아 곱도 좋아 ㅋㅋㅋㅋ헤헤 ㅋㅋㅋ

소는 정말 몸부터 내장까지 왜 다 맛있을까요.....=ㅂ=....

소는 최강이에요 모든걸 다 뚜드리 이기는 소란 멋있다....!!!~~

음ㅇ▽ㅇ~~~좋아 적당히 마시구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맥주를 많이 먹었네 ㅋㅋㅋ 저 날 더웠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ㅋㅋㅋㅋ

뭔가 배불러서 한 개 시켜서 먹었습니당 냠냠 ㅋㅋㅋㅋ완식~!

 

너무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혹시 송도 타임스페이스 오셔서 곱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토지소곱창 추천드려요 ><~~

내장이 너무 신선해서 맛있구 또 정감 넘치는 사장님과 기분 좋은 서비스~~

그리고 뭣보다...!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잘구워주시는~~~~헤헤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리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ㅂ<~~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넘넘 감사해요~항상 애정합니당!

 

항상 소통하면서 좋은 경험 공유할 수 있어서 기뻐요~

다들 한주 즐겁고 재미나게 보내세요~~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