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아저씨 행복리빙정보

경기도 인테리어 경기도 아파트 인테리어 정왕동도배장판 경기도인테리어공사비용 사람공간시흥점 을 소개합니다 공사 후기 1편! 송 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 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 제가 행복 리빙 정보에서 첫 글...!인테리어 글을 쓰다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ㅋㅋㅋㅋ

0촌이 생기니까 참 어색하고 신기한 기분이에요 이제 한 50년이상은...

같이 의지도 하고 즐겁기도 할 동료가 생겼네요 든든합니다ㅋㅋㅋㅋ50년은.....

아주 긴~~~~ 세월이니만큼 서로 배려 많이 하면서 사는 동안

쾌적하게 지내봐야지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좋다좋아 ㅋㅋㅋ

참 ㅋㅋ재밌네요 제가 고른 사람이랑 가족이 되어보는 건 ㅋㅋㅋㅋ부부는

신기한 관계 같아요 ㅋㅋㅋㅋ처음에는 생판 남인데 부모님보다 더 오래 같이 사니까요ㅋㅋㅋㅋ

즈아!!! 본론으로 돌아가서~~오늘은 저희가 인테리어를 받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 가지고 왔는데요~! 피드백도 빠르고 사장님이 너무 꼼꼼하셔서 추천드리려고 가지고 왔네요!

쫘~~그럼 빠르게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사람공간인테리어 사무실은 정왕동에 위치해있는데요

저의 동료가 엄청난 서칭 끝에 합격을 내린 업체였습니다 =ㅂ= ㅋㅋㅋㅋㅋ

대단해 정말ㅋㅋㅋㅋㅋㅋㅋ찾느라 고생했다구 ㅋㅋㅋㅋㅋㅋ멋진사람이야 ㅋㅋㅋㅋㅋ

인테리어 네이버 카페 가입해서 사기 사례도 알아보고....... 뭐더라....

그 공사가 미뤄지는 사례도 막 이런저런 게 있다 하면서 알려주고 하면서이야... 사기가 엄청 많는갑네.....워...

진짜 와.... 저는 살짝 사람 믿고 하자 이런 게 있는데 저의 동료가 진짜 꼼꼼해서 더 안심했네요 ㅋㅋ

엄청난 노력으로 찾아낸 업체라서 바로 그래 여기서 하자^---^~~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희가 인테리어 하기로 한 부분은

 

도배 / 장판 / 주방 / 화장실

 

크게 이렇게였습니다~~잔잔한 거는 사진 보여드리면서 같이 이야기해 보자고요~~

일단 공사 일정이 정해지면 일정을 달력으로 정해서 보내주십니다

요렇게 일정을 보내주십니다~!호오...ㅇㅁㅇ~~~~~

미리 미팅해서 대충 설명 듣고 견적을 듣긴 했는데

확실히 엄청 꼼꼼하시더라고요

 

이후에는 사무실에서 그........ 디자인을 고르는 작업을 합니다

디자인 시안은 몇 개 보내주셨고 저는 사실 인테리어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랄까 해본 적이 없어서

무난한 코지 한 톤으로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몇 개 시안 뽑아주시더라고요

혹시 인테리어 할 때 어떤 집으로 만들어야지...?한다면 그냥

집 사진 인테리어 사장님께 찍어서 요렇게 하고 싶어요가 단순 명료하고 빠릅니다 ㅋㅋ

제 동료는 디자인은 관심이 없어서 저 하고 싶은 데로 하라고 ㅋㅋㅋ

그래서 아 오케이^^ 그럼 나야 편하지ㅋㅋㅋ하고 가볍게 디자인 고르러 갔네요 ~~

차 한 잔 마시면서 색 이야기하고 톤이야기하고 대리석 고르고

추려주신 것 중에 고르기만 하면 돼서 금방 끝났어요! 사장님이 역시 전문가 셔서

좋은 원자재를 사용하기 편하게 추천을 잘해주시더라고요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 끝나고 수다 좀 떨구 ㅋㅋ저는 머리에 정해둔게 있어서 30~40분 정도 저는 걸렸는데

보통은 생각하면서 고르시는 편이라 1~2시간 걸린다고 하네요 디자인 고르러 갈 때

시간 넉넉하게 생각하시구 가셔요 ㅇㅂㅇ~~~~~~

화장실도 시안 보내주시고 고르라고 해주세요

직접 봐야 하는 거 빼고 모든 과정은 카톡으로 해서 너무 편했습니다^---^~~~~

직장인은... 정말... 오프라인 시간 많이 안 쓰게 해주시는 게 제일 좋아요ㅋㅋㅋㅋ

요렇게 ㅋㅋㅋㅋ아니 대화갘ㅋㅋㅋㅋㅋ

이게 대화를 꾸준히 하다 보니 친근해졌네요 ㅋㅋㅋㅋ

여사장님도 성격 좋고 시원시원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감동이었는데 제가 식세기랑 오븐이 부피가 커서

어디에 둬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딱 이렇게 도안 주시면서

잡아주시더라고요 아우 고민해 주셔서 식세기 쓰기도 편해졌어요 ㅎㅎ

안되면 그냥 팔아야지 했는데 다정하셔라>ㅂ<♡ 덕분에 잘 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이제 공사 시작 한주전에 최종 시안 보내주시고

확인 완료되면 식구들 단톡을 만들어서 인테리어 상황을 보내주십니다!!~~

오 이제 집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이랑 주방이었는데요 크게 문제는 없었지만

아파트 연식이 꽤 되어서 곰팡이 같은 게 있고 또 싱크대 물도 새고 해서

요거는 꼭 해야지 했습니다~~~비포 먼저 보여 드리고 우~~~일단 컷 마무리~~~~~


와..... 사실 제가 이걸 총 2편으로 끊으려고 했는데

지금 보니까 글 호흡이 너무 길어지고 있네요 ㅋㅋㅋㅋㅋ그래서 3편으로 늘려서

후기 남겨보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인테리어이니 만큼 잘 정리해 보고 싶구 ㅋㅋㅋ

저처럼 처음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 참고하셨으면 좋겠기에 보시고 아 이렇게

진행이 되는구나 아 하고 도움이 되었다면 너무 기쁨일꺼에요 히히~~

사람공간인테리어시흥점 경기도에서 인테리어 찾으신다면

저는 추천드립니다 사장님도 시원시원하시고 가격도 잘맞춰주시고

조금 고민인 부분들을 설계로 풀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헤헤~~ㅋㅋ

항상 즐겁게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 정말 감사하고~ 항상 애정합니다아~~

마지막으로 지도 첨부하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우리 잇님들 건강 만날 하시고 하루 재미나게 즐겁게 보내셔용~~

안농☆~

 

.

.

.

.

.

.

.

.

 

이야~~리빙글 처음 적어봐요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올릴게 많아서 드릉드릉 예약 발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냥 제가 해보고 써보고 사보고 하면서 하는 리빙 정보들이 올라갈 예정이니

 

저의 새로운 카테고리

 

송아저씨 행복리빙정보

 

재미나게 봐주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히힛 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진짜 포스팅 마무리입니다앙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