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가평터미널맛집 가평가볼만한곳 가평여행 가평맛집 가평터미널밥집 여흥 춘천 닭갈비 에 다녀왔습니다! 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송 아저씨입니다~~ 예헤~~

 

와아 가평 여행 재미나게 다녀왔네요 ㅇㅂㅇ~~ 토요일날 물놀이하고

월요일에 돌아왔는데 진짜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너무나 좋은 월요일 날씨 ㅋㅋㅋ 사진 한번 보여드리고 ㅋㅋ~~~

사실 펜션 잡고 수영장에서 물놀이하고 고기 먹고 오는 일정이었지만 ㅋㅋ

간만에 엠티 간 것처럼 재미나게 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오는 날 먹었던 닭갈비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쫘 그럼 사진 보면서 같이 야기하실까요 기기~~!

정말 가평 터미널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ㅇㅂㅇ

찾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갔을 때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을 때라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ㅂ=~~

커다란 철판이 있는 좌식 자리였어요 뭔가 맛집의 향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가평 군수가 인정한 100대 맛집이라니~~크~~~~~

기대하면서 메뉴판 한번 둘러봐줍니다~

메뉴는 깔끔했어요 ㅋㅋㅋ 닭갈비/닭내장! 둘 중에 하나 시키면 됩니다

저희는 6명이라 닭갈비 4인분에 막국수 2개 시켜줬어요 ㅋㅋㅋ

닭갈비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부산스러운 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올린다고 하니까 우리애들이ㅋㅋㅋㅋㅋㅋㅋ

뭐 유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노무자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도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ㅇㅂㅇ~~야채들이 무척 신선했어요~~

소스는 뭔가 했는데 초장이더라고요!! 역시 강원도는 초장인가??했습니다 ㅋㅋㅋ

동치미는 신맛이 강한 시워언한 동치미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볶는 거는 사장님이 챡챡 해주십니다 ~~얏호~~~>ㅂ<~~

저는 볶아주는데 가 좋아요 ㅋㅋㅋㅋ 다 그런가??~~

요즘은 고기도 구워주는 곳이 좋습니다=ㅂ= 편한 게 체고야~~~

복복~~~맛있겠다아아~~~~~=ㅂ=~~~~~

사장님이 아주 기깔나게 볶아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먼저 익은 오동통한 우동면 먼저 호로록 냠냠 해주고~~

음~~ 여기 닭갈비 소스는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ㅋㅋㅋ

적당한 간이었어요 ㅇㅂㅇ이때 배가 안 고팠는데도 먹는데 맛있다는 생각을 했는데 ㅋㅋㅋ

이게 바로 맛집이죠 ㅋㅋㅋㅋ배부른데도 맛있는 집 ㅋㅋㅋㅋ

쌈도 야무지게 싸서 먹어주고요~~~ ㅇㅂㅇ~~

냠냠~~닭 허벅지 살인지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상추가 엄청 신선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막국수까지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ㅋㅋㅋㅋ~~>ㅂ<~~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ㅋㅋㅋㅋ 여행 가서~~맛있게 먹고 왔네요 ~~

여행은 음식을 더 맛있게 해주는 마술을 부려주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맛있는 곳이어서 공유하려고 가져왔네요 ㅇㅂㅇ!

가평터미널 가셔서 밥 드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가서 ~~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ㅋㅋㅋ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하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 정말 감사하고~항상 애정해요♡

다들 하루 즐겁게 보내시셨으면 좋겠습니다아 ㅋㅋ

안뇨옹~

주말까지 달려가즈아아아~~~예헤~~~~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