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양양맛집 양양점심 양양쌀국수 양양데이트 양양 쌀국수 양양소소식탁에서 점심먹었습니다!송아저씨

by 즐거운송아저씨 2024. 8.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송아저씨입니다아 예헤~~~

 

와아 이걸 이제 올리네요 ㅋㅋㅋ간만이다 ㅋㅋ아마 일기에는 먼저

올렸던게 기억이 나네요 ㅇㅂㅇ~~오늘은 저번 양양 재미나게 놀다온 양양에

맛난 점심을 먹을 수 있는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양양게스트하우스 양양서핑강습 잘하는 곳 망고서프에서 즐거운 서핑하고 왔습니다!송아저씨

안녕하세요 오 송아저씨입니다 예헤~~~~ 캬~~~~제가 서핑의 성지! 양양에 다녀왔습니다 행복해앵~~~양양서...

blog.naver.com

 

양양하면 역시 서핑이죠 서핑 재미나게 하고 다녀온곳 바로 근처에있는 곳입니다

사실 사장님이 소개해주셔서 서핑전에 점심 잘먹구왔네요 ㅋㅋㅋㅋ

쫘~~그럼 사진보면서 같이야기하실까요오 기기~~~~

소소식당입니다 길가다가 오잉?하고 있으니 ㅋㅋㅋ들어가시면되요

간판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지나칠수있으니 주의하십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이랑 쌀국수 돈까스가 유명한곳인데요 ㅇㅂㅇ~~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여서 저기 서핑보드에 귀엽게 간판에 그려둔게

참 센스있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귀여우 ㅋㅋㅋㅋ

메뉴판은 깔끔하게 2장으로 나와있습니다

크게 메뉴를 보면 쌀국수 냉모밀 그리고 돈까스 볶음밥! 이렇게 있습니다ㅋㅋ

아직 여름이 오는 시기였어서 물에 들어가니까 따뜻한거 하나 차가운거 하나 시켜줬습니다

하루에 60그릇만 나오는 곰쌀국수랑 소울냉모밀을 시켜줬어요 ㅋㅋㅋㅋ

 

음식나오기전까지 사진기가지고 놀구 ㅋㅋㅋㅋ

재밌다앙 ㅋㅋㅋ저때 베스킨라빈스에서 미니카메라를 받아서 갔거든요 ㅋㅋ

캬~~~나왔다 음~~~국물향이 정말 좋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수육고기를 좋아하는데 고기조각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새우모밀도 나오는데 와 ㅋㅋㅋ저기 위에 레몬이

진짜 킥포인트에요 ㅋㅋㅋㅋ레몬 꼭 짜서 국물 같이 드세요 넘 맛있오 ㅠㅜㅜ~~

완성 ㅋㅋㅋㅋ~~~

둘이왔으면 나눠먹어야지용 ㅋㅋㅋㅋㅋ헤헤 ㅋㅋㅋ

새우튀김 냠냠냠~~~

바삭바삭 탱글 사르륵~~~=ㅂ=~~~

 

고기 듬뿍올려서 후루룩~~~음~~고기도 부드럽구 맛있구 ㅋㅋㅋㅋ

면도 탱글하고 특히 국물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하루에60그릇만 나온다라....괜찮다 생각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많아서 든든~~했어요

냠냠~~제가 나중에 봐서 몰랐는데 단무지랑

소스가 구석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뒤쪽에 있으니 꼭 챙겨드셔용 ㅋㅋ

 

 

 

 

맛있었다아아 ㅋㅋㅋㅋ~~

기분좋게 점심먹구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러구 서핑교육받고 서핑도 재미나게 타고왔습니다 ㅋㅋㅋ

너무 많이먹으면 운동하기 불편한데 거창하지 않구 점심으로 딱 먹기

혹시 저희처럼 서핑타러가서 점심 찾으신다 하시면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위치도 함께 첨부해 드리면서

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다들하루 재미나게 보내시고 ♡

 

이제 여름이 마무리되어가는 것 같네요ㅋㅋ가을도 기대되고~~

재미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하면서~~송 아저씨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잇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안녕~~

 

 

728x90
반응형